본문 바로가기

2011/089

프롬 더스트 리뷰 제 포스팅은 언제나 정품 풀옵 노스포 (래봐야 스포할것도없지만) 이번 프롬더스트는 정말 기대하지도 않은 8월에 단비같은 게임이었습니다. 문명5 dlc도 나오고 왜케 대박이니 ㅠㅠ 거기다 프롬더스트는 ubisoft의 drm 방식이네요. 하지만 난 스팀으로 사서 어차피 시디가 없어도 된다지.. ㅋㅋ 예전 비슷한 게임으로 파퓰러스가 있었죠. 프롬 더스트는 고대 신이 되어 월드를 주물럭거리면서 부족들 뒤치닥거리 해주는 게임입니다. 비많이오면 물빼주고.. 용암오면 막아주고... 말그대로 뒤치닥거리... 뭐 그런 부족들은 고대인들의 기억을 찾아가는거구요... 갓 게임치고는 처음 해보시면 많이 실망하실거예요. 주물럭거려야되는데 이건 뭐.. 신이힘이 왜 이렇게 없나 싶을정도로 영향력이 적습니다. 신이라기보단 진공청소기.. 2011. 8. 19.
스타워즈 블루레이 정발 예판 이거시 컴플리트 사가의 위엄 아마존에선 이미 예판중이었지만, 스페셜피쳐 한글자막이 될지 안될지 몰라 정발판을 기다렸습니다 근데 다행히 스페셜피쳐도 한글자막 해준대요!! 만세! 지르자! 블루레이는 오리지날, 프리퀄 그리고 오리지날+프리퀄인 컴플리트사가의 3종류로 출시됩니다. 안타깝게도 박스는 오리지날과 프리퀄 쪽이 간지납니다만, 예판특전이 너무 차이가 나기때문에 컴플리트로 지를거예요 ㅋㅋㅋ 게다가 오리지날이랑 프리퀄쪽은 스페셜피쳐가 아쉬움.. ㅋ 그리고 예판특전이라고 주는게 좀.... 쓸모없어보임.. ㅋㅋ 이걸 받느니 차라리 컴플리트판을 사겠어! 예판은 교보문고랑 무비4989 에서 진행중입니다. 근데 교보에선 컴플리트가 안보이네요. 그래서 전 무비4989에서 2만원 쿠폰 받고 11만원에 질렀음 아하하하하핳.. 2011. 8. 18.
문명5 한국 DLC, 시나리오 플레이 소감 및 세종대왕 음성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문명5의 한국 문명 DLC 발매했습니다. DLC가 나오는 족족 질러주는 저는 나오자마자 질렀지요 아하하핳 제가 원하던대로 세종대왕님이 군주로 당첨됬네요. 문명시리즈는 여태껏 왕건이었는데... 나이스 ㅋㅋ 세종대왕님 답게 과학에 특화되있습니다. 거북선과 화차... 솔직히 화차는 문명4때 써보고 캐망캐망이라서 그렇게 기대하진 않았습니다. 역시나... 가성비는 괜찮은데... 시나리오팩할때 일본한테 너무 밀리자낰ㅋㅋㅋㅋ 근데 거북선은 정말 캐 강력 완전 강합니다. 거북선 최고야 ㅠㅠ 아.. 문명4의 중국인같이 생긴 왕건보다가 제대로된 한국군주 보니까 정말 신기하네요 ㅋㅋ 그리고 할맛도 날듯.. 이제 바빌론 때려치고 문명할땐 한국! ㅋ 이게 시나리오 스샷인데... 저 개때 일본인들을 보십.. 2011. 8. 12.
블로그 2주년 2년간의 정산 09년 8월 11일 처음 블로그를 개설하고 어언 2년입니다. 초기엔 山口もえ열성팬의 잡다한 자료의 모음 이라는 상당히 길고도 매니악한 블로그명이었습니다만 점차 게임리뷰글만 늘어나고 모에씨가 산휴에 들어감에따라 부업이 본업을 앞질러버려 지금의 chanjae's 마이너한 취미생활 이라는 이름의 블로그로 재탄생하였습니다. 아...불과 4개월전에 10만힛 찍고 토키님과 잭히공과 세피로스횽에게 축전을 받았었는데 벌써 20만도 넘고 2주년이라니 으허훟후허핳 감격감격이네요. 첫 날 방문자수 5 의 무쟈게 초라하기 그지없는 블로그가 202477힛을 찍었습니다 이거슨 기쁘기 그지없네요 ㅋㅋㅋ 그래도 태생이 마이너한 블로그라 그런지 댓글은 저조해... 지금은 많지만 자막제작이 끝나면 다들... 안오실거자나...ㅋㅋㅋㅋㅋ .. 2011. 8. 11.
망할 2학기 시간표같으니 월화수로 잘 만들어놓은걸 학과사무실에서 초쳐서 목요일까지 다니게됬는데 수강신청 당일날 밤새고 30분전에 자버려서 인강놓치고 일어전공 넣어놨는데 실험수업6학점중에 1학점 모자라서 졸업이 안되는데 저학년 실험 후보로 넣어놨지만 안되면 난 똥망 이 둘 중에 하나는 반드시 되야함 ㅠㅠ 단백질공학이랑 생화학실험 둘중에 하나는 되야 된다고!!! ㅠㅠ 둘다안되면 난 똥망이야 ㅠㅠ 똥망이야!!! 망해버릴거야 ㅠㅠ 근데 가능하면 아래쪽꺼 됐으면 좋겟다 ㅋㅋㅋ 아, 참고로 생화학 실험 성공되면 대학과제의 레포트 게시글은전부 비공개처리다 ㅋㅋㅋ 충격과공포일테지 2학년들!! 아하하하하핳 2011. 8. 10.
축 방문자 20만 달성 10만때는 놓쳤는데 20만은 대기타고 스샷찍기 성공 앞으로도 잘 부탁함여 ㅋㅋㅋ 20만번째 손님은 chanjae's 마이너한 취미생활 ::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gt 구매했음~ chanjae.net/583 게시글로 오셨고 211.110.96.xxx 아이피 분이십니다 ㅋㅋㅋ 뒷번호는 가렸으니 봐주셈... 2011. 8. 8.
limbo 플레이 후기 제 게임 포스팅은 언제나 정품 풀옵입니다 부디 즐겨주십쇼. (풀옵이랄것도 없지만.. 언제나 적는소리라서 ㅋㅋ) 네 어제자로 스팀에서 림보가 출시됬습니다. 딱히 기대하던건 아니라서 원래라면 그냥 세일할때 사려고 했는데 무려 가격이 9.99 달러 인디게임 최고! ㅋㅋㅋ 질렀습니다. 단순한 마리오같은... 횡스크롤 게임이다보니 그래픽은 어디에서나 60프레임 ㅋ 근데 이거 한글화던데요? ㅋㅋ 근데 한글화라고 해봐야 메뉴가 한글인거... 대사, 지문 일체 없는 게임입니다. 거기다 키도 간단무식 ㅋㅋㅋㅋ 뭔가 브레이드 같았는데.. 브레이드는 시간을 조절하는 독특한 방식이어서 흥미로웠던 반면에 림보는 시작하자마자 캐릭터 등장에 아무런 설명도 없습니다. 그냥... 일단 걸어보는거... ㅋㅋㅋㅋ 림보는 어둡고 잔혹하네요.. 2011. 8. 4.
2학기 예정시간표 (월화수통학은 실패 어흐흐흫) 아.. 정말 학교가 왜이러는지 참 간만에 극상 시간표가 나와서 19학점 월화수 통학 가능했는데... 요렇게 아름다운 시간표가 가능했단 말이죠. 4학년이면서 2학년때 안들은수업과 3학년때 안들었던 수업을 넣음으로써 4학년 전공은 1개만 듣는 ㅋㅋ 후배들성적테러용 시간표였는데... 잘 보니까 생명과학연구방법론이라는 필수전공을 깜빡 했던거예요. 평소라면 수업도안하고 교수님들과 시간조율해서 하는 수업이라 언제나 시간표상으로 야간으로 나왔었는데, 지난학기때 4학년들이 2학년들 수업에 들어가서 A,A+ 학점을 테러한 이후로 2학년수업 못듣게하려고 시간표를 이렇게 그지같이 짠듯 합니다. 근데 웃긴건 그렇게 되니까 4학년 전공과목 하나랑 시간이겹치자낰ㅋ 그래서 학과사무실에 전화해서 그럼 4학년 아무도 나노생물학은 못듣.. 2011. 8. 1.
못미더운 네이트 탈퇴해버렸습니다. 정보나 털려주는 국제적 호구같은 네이트/싸이월드 따위 더이상 쓰지않겠어요. 그래서 탈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작년에 도토리구매한적이 있어 정보보관은 2015년까지 라는게 안타까울 뿐...ㅠㅠ 그냥 메모로끄적거릴 공간이 없어진건 아쉽지만 앞으로 소소한, 블로그에 올리기 뭣한 일상이야기도 여기다가 포스팅 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 블로그가 엉망진창이되겠구만ㅋㅋㅋ 무튼, 메신저는 msn 으로 이사했으니 kcj4129@naver.com 을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ㅋ 2011.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