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번역2012.11.13 00:09

 

 

특방인데

제 취향이라 작업해보았습니다.

영상은 제가 운영하는 모종의 곳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1시간급 방송 자막질은 완전 중노동이네여

글자수 세보니까 13300자 ㅋㅋㅋㅋ 쩐다 ㅋㅋㅋㅋ

 

[특방]물과 기름_120405 결벽남x쓰레기녀,도쿄대동정남xav여배우,akb팬x현역아이돌.srt

 

스샷은 마이 리틀 포니 시즌3 방영을 기념하여 ㅋㅋㅋㅋㅋ

시즌3 영상을 ㅋㅋㅋㅋㅋ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나가다..

    일도 바쁘고 컴도 아직 복구 못하고 해서 저번주 이번주 오네다리 720p 작업을 아직도 못하고 있습니다...
    혹여 기다리시는 분들께도 죄송하지만 컴터 못쓰는 저도 미쳐버리게씀...

    이 특방(특히 도쿄대 동정남 x AV여배우) 어디선가 유머사이트에서 스샷을 보고 찾아보려 했던 기억이
    나는데, 딱 올라오니 좋군요. 하지만 저는 아직 접속을 못하고 있단 현실...T-T

    2012.11.13 01: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갠차나요 제가 자막을 천천히 만들겠슴닼ㅋㅋㅋㅋㅋㅋㅋㅋ

      2012.11.13 10:21 신고 [ ADDR : EDIT/ DEL ]
  2. 올뺌

    이거 ㅋㅋㅋ 모르고 첨에 받았는데 갑자기 자막 안나와서 한참 고민하다가 지웠다.
    다음날 용량 늘어있어서 다시 받았는데 또 나오다 안나와서 감질감질맛이 아주 그냥 끝내줬었는데.. ㅎㅎㅎㅎㅎ
    드디어 볼 수 있게 되었군요 !! 끝까지 !!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 ㅎ

    2012.11.14 17: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자믹제작 파일이 생성된것 들 중에서 블로그에 글안올라간건 제작도중인 것이니 가능하면 받지마세요 ㅋㅋㅋ

      2012.11.14 18:57 신고 [ ADDR : EDIT/ DEL ]
  3. jtv뉴비

    잘보겠습니다 마지막 현역아이돌에서 좀 놀랫네요 ㅋㅋ

    2012.11.14 22: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 짧은거에 놀래시다니 임팩트가 상당하셨나봅니다 ㅋㅋㅋ

      2012.11.14 23:19 신고 [ ADDR : EDIT/ DEL ]
  4. 방문객

    이거 안보다가 오늘 봤는데 한참을 이슈가 되었던 동경대동정남이 이거였군요 ㅋㅋ 아리요시도 반가움

    2012.11.16 00: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번역2012.11.10 13:09

 

 

 

ゴッドタン「キス我慢選手権 新シリーズ」 - 12.10.27_part.srt

 

재미있고 자막만들기도 쉬운 곳도탄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방문객

    잘보겠습니다 ㅋㅋ

    2012.11.10 13: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방문객

    찬재님 제 컴퓨터가 이상한지는 모르겠는데 오네다리 57화자막이 나오는것 같아요 이 자막에..

    2012.11.10 13: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멀쩡히 곳도탄으로 나와요;;;
      혹시 srt 지원안하는 플레이어 쓰고계신건 아니신지

      2012.11.10 13:49 신고 [ ADDR : EDIT/ DEL ]
  3. 방문객

    음 팟플레이어로 돌리니까 제대로 나오는데 처음에 곰플레이어로 돌렸을 때 형님 수고하셨습니다 나오더라구요.. 넘겨봤더니 57화 자막인데..

    2012.11.10 13: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곰플로는 저도 제대로 재생 안돼요 ㅋㅋㅋㅋ
      팟플을 애용합시다

      2012.11.10 13:49 신고 [ ADDR : EDIT/ DEL ]
    • 방문객

      제컴퓨터가 이상한게 아니였군요 ㅋㅋ 다른플레이어 쓰려도 한 5년넘게 쓰다보니까 인터페이스가 너무 익숙해서 ㅠㅠ 암튼 잘보겠습니당

      2012.11.10 13:58 신고 [ ADDR : EDIT/ DEL ]
  4. 하얀거성

    헐 찬재님은 당연히 미히로 나오는편부터 자막만드실줄 알앗건만ㅠㅋㅋ
    곳도탄도 최신 정주행인가요?
    어느쪽이든 감사합니다 잘볼게요~ㅎ

    2012.11.10 16: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곳도탄은 정주행 역주행 동시에 진행합니다 ㅋㅋ
      근데 sp에 히로미가 나오나요? 안나오는걸로 알아서 역주행 최대한 미룬건데 ㅋㅋㅋㅋㅋ

      2012.11.10 16:48 신고 [ ADDR : EDIT/ DEL ]
    • 하얀거성

      아뇨 곳도탄얘기였어요ㅋㅋㅋ
      키스참기 미히로 나오는편부터 만드실줄 예상했었거든요ㅋ
      역주행도 하신다니 감사합니다~~~~~

      2012.11.10 17:02 신고 [ ADDR : EDIT/ DEL ]
    • 미히로편은 자막 다 만들어져있지 않나요? ㅋ 다른분들이 만들어놓은거 본거가튼데

      2012.11.10 17:39 신고 [ ADDR : EDIT/ DEL ]
  5. jtv뉴비

    전에 가르쳐주신 자막저장파일 확장자명이 보이길래 영상얼른 받아둿드니 바로 지막나오는군요 ㅎㅎ
    잘보겠습니다 항상감사합니다

    2012.11.10 16: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번역2012.11.07 22:15

 

 

 

おねだりマスカットSP!第57回.srt

 

 

싱크를 대충맞춰도 된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칼싱크따위....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tv뉴비

    아싸1등!!
    자막 감사합니다~
    오바Q가 먼진 모르겠지만 대박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여태본중에 최고웃긴거같습니다

    2012.11.07 22: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방문객

    ㅋㅋ 움짤이네여 귀요미 자막 잘 보겠습니다

    2012.11.07 23: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바나나를 좋아하는 몰레스티아입니다 ㅋㅋ
      공포스럽죠 아주

      2012.11.08 18:12 신고 [ ADDR : EDIT/ DEL ]
  3. 하앍하앍

    3 빠 !

    목빠지게기다렷습니다 ㅎㅎ


    매번 자막작업해주셔서 감사하무니다 !!

    2012.11.08 00: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 방송한지 3일밖에 안됬는데 목이빠지시면 어뜨캅니까 ㅋㅋㅋ

      2012.11.08 18:13 신고 [ ADDR : EDIT/ DEL ]
  4. DEJAVA

    선감상 후리플입니다. 마지막에 예고로 나오는 집에 쳐들어가는건 야마나카 아야코집이네요.

    2012.11.08 00: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헐... 그걸 어케 아시는거예요
      모자이크에 음성변조까지 했는데;;;

      2012.11.08 18:13 신고 [ ADDR : EDIT/ DEL ]
  5. 홍이

    57화 자막이 나왔군요. 감사히 받아갑니다.

    2012.11.08 00: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하얀거성

    자막 감사합니다~ㅎ
    한국은 오늘 수능날ㅋㅋ

    2012.11.08 19: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얼.. 저 수능쳤을때가 07년도였는데 벌써 5년전이네요 ㅋㅋㅋㅋㅋ

      2012.11.08 23:40 신고 [ ADDR : EDIT/ DEL ]
  7. 서비꿍

    잘보겠습니당당당~~ ㅎㅎㅎㅎ

    2012.11.14 10: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번역2012.11.04 15:59

 

주소변경되었음

변경공지글 참조하세요

회원신청도 새로운글에서..

이렇게까지 크게 적어놨는데

계속 옛날글에 달리는 건 대체...

대체!!!!ㅋㅋㅋㅋㅋ

여기다 댓글  달지 말란마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보다 다운로드/업로드 동접수가 너무 많아

동시 복수 다운로드/업로드가 안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그리고 동접자수도 10명으로 설정되어있으니

접속이 안된다 싶으면 좀 기다렸다가 해보세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속도 너무 안나오면 그냥 포기하세요.. 제발... 그리고 인터넷 좀 바꾸셈...

 

그리고 압축해서 받으시면 제컴퓨터에서 직접 압축해서 전송하는 방식이라 완전 느립니다.

그냥 하나하나 받으시는게 빨라요

거기다 제 컴퓨터 부하걸림 ㅋㅋㅋ 저 아이비 3770에 8기가 렘인데도 두분께서 총합44기가를 압축해서 받아가시느라 프리징걸렸음..

 

저 이거 하루죙일 켜놓고 앞으로도 계속 켜놓을거니까 천천히 한개씩 받으세여 ㅋㅋㅋㅋ

그리고 5일 낮중으로 압축해서 받기 기능 폐쇄합니다 ㅋㅋㅋㅋ

 

 

지금까진 오네다리 마스캇토 SP 방송분을 토렌트로 배포하였습니다만.

오늘부로 제가 직접배포하는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그말인 즉

더이상 시드걱정은 필요없음!

 

왜냐? 전 24시간 컴퓨터 켜놓거든요!!! ㅋㅋㅋ

 

 

속도 테스트도 해봤는데 한국-일본인데도 2메가 뜸 ㅋㅋ

 

 

 

 

(유동주소 이므로 바뀔시에는 따로 공지합니다)

 

 

 

 

다운로드에는 회원권한이 필요하니 원하시는 아이디/비밀번호

 

한글 안됩니다

 

를 비밀댓글로 적어주시면

제가 등록시켜드리겠으니 댓글 달아주세요 ㅋ

참고로 업로드 폴더도 있음여 ㅋㅋ 마음껏 업해주세여 ㅋㅋㅋ

 

 

 

 

유의하실점은

사이트 접속을 했다 끊었다 반복하시지 마실 것

다운로드/업로드를 했다 끊었다 반복하시지 마실 것

 

사이트가 완벽하지 않기때문에 위의 패턴이 로그에 기록되신 분들은 벤 처리합니다~ ㅋ

 

 

그리고 추가로 여러분께 일요일에 약속한 뜻밖의 선물급 서프라이즈는!

 

곳도탄 (키스참기대회)  방송시간을 알아냈습니다!

그래서 냉큼 녹화해서 매주 자막작업 들어갑니다 ㅋㅋ

사이트에도 올려놓음 ㅋㅋ 자막도 만들어놓음 ㅋㅋ 그래서 공지가 늦었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외에도 엄청난 자료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아, 그리고 아마 일요일 당일은 사람들이 몰려서 속도가 느릴 수 있어요

빨리 받고싶으시면 천천히 사람 안몰릴거같은 시간대에 받아가심 되겠습니다. ㅋㅋㅋ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비밀댓글입니다

    2012.11.06 22:58 [ ADDR : EDIT/ DEL : REPLY ]
    • 아무래도 트래픽량이 많아서 라우터쪽에서 바꾸는거같긴 해요.
      예전엔 이런적이 없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앞으론 윈도우에서만 받으시길바랍니다 ㅋㅋㅋㅋ

      2012.11.07 00:17 신고 [ ADDR : EDIT/ DEL ]
  3. 비밀댓글입니다

    2012.11.08 05:23 [ ADDR : EDIT/ DEL : REPLY ]
  4. 오네다리

    아이디 : saintodin 비번: 123a234 만들어 주세요 그런데 어디서 받죠??

    2012.11.13 08: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비밀댓글로 다른걸로 다시 적어주시구요;;; 비밀댓글이 아니면 회원제의 의미가 없어져요 ㅋㅋㅋㅋㅋ
      주소는 새로운 글에 있습니다

      2012.11.13 10:20 신고 [ ADDR : EDIT/ DEL ]
  5. 비밀댓글입니다

    2012.11.13 12:31 [ ADDR : EDIT/ DEL : REPLY ]
  6. 비밀댓글입니다

    2012.11.16 17:30 [ ADDR : EDIT/ DEL : REPLY ]
  7. 비밀댓글입니다

    2012.11.18 18:30 [ ADDR : EDIT/ DEL : REPLY ]
    • 별로 재미없는데 보실거예요? ㅋㅋㅋㅋㅋㅋ
      아이디랑 비밀번호 비밀댓글로 달아주시면 아이디만들어드릴게욬ㅋㅋㅋ

      2012.11.18 18:32 신고 [ ADDR : EDIT/ DEL ]
  8. 비밀댓글입니다

    2012.11.19 21:44 [ ADDR : EDIT/ DEL : REPLY ]
  9. 비밀댓글입니다

    2012.11.22 13:45 [ ADDR : EDIT/ DEL : REPLY ]
  10. 비밀댓글입니다

    2012.11.27 03:29 [ ADDR : EDIT/ DEL : REPLY ]
    • 등록 완료되었습니다.
      근데 새글에다가 달아달라니카효 ㅠㅠ

      2012.11.27 12:31 신고 [ ADDR : EDIT/ DEL ]
  11. 비밀댓글입니다

    2013.01.14 06:26 [ ADDR : EDIT/ DEL : REPLY ]
  12. 비밀댓글입니다

    2013.01.29 01:38 [ ADDR : EDIT/ DEL : REPLY ]
  13. 비밀댓글입니다

    2013.02.03 04:34 [ ADDR : EDIT/ DEL : REPLY ]
    • 등록완료되었습니다.
      글을 너무 조금만 읽으셨네요. 여기다 다는거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2.03 21:47 신고 [ ADDR : EDIT/ DEL ]
  14. 비밀댓글입니다

    2013.02.03 04:37 [ ADDR : EDIT/ DEL : REPLY ]
  15. 비밀댓글입니다

    2013.02.03 20:15 [ ADDR : EDIT/ DEL : REPLY ]
    • 여기도 아니고 거기도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길을 잃으심....
      일단은 등록완료되었습니다
      이거 보시는 다른분들 여기다 달지마요 좀 제발! 위에도 왜케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2.03 21:45 신고 [ ADDR : EDIT/ DEL ]
  16. 비밀댓글입니다

    2013.04.13 06:56 [ ADDR : EDIT/ DEL : REPLY ]
  17. 비밀댓글입니다

    2013.07.17 09:51 [ ADDR : EDIT/ DEL : REPLY ]
  18. 비밀댓글입니다

    2014.05.29 04:05 [ ADDR : EDIT/ DEL : REPLY ]
  19. 비밀댓글입니다

    2015.02.25 20:51 [ ADDR : EDIT/ DEL : REPLY ]
  20. 비밀댓글입니다

    2015.09.19 17:37 [ ADDR : EDIT/ DEL : REPLY ]
  21. 비밀댓글입니다

    2015.09.19 17:38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번역2012.11.01 02:47

 

 

 

 

おねだりマスカットSP!第56回.srt

전 이런 특별한 방송이 좋습니다.

재미있거든요. 그래서 자막이 빨리 뽑힘...ㅋㅋㅋ

 

 

사진은 우리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전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 엘범판매장수 오타 발견해주셔서 캄사 댓글은 지우셨지만.... 전 수업시간에도 댓글 확인함 ㅋㅋㅋㅋㅋ 답글을 집에와서 달뿐 ㅋㅋ

나중에 시간나면 유니코드 한국어로 바꿔서 수정해보겠지만.... 누가 그냥 메모장 열어서 숫자만 바꿔주셔서 저한테 주시면 안댐미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그냥 감안하고 보셔도 되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tv뉴비

    아싸! 1등 ㅋ 자막감사합니다 !!
    어머니 멋잇으시네요 k클래식이라 국악입니까?

    2012.11.01 09: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국악과 양악의 만남이라는 컨셉인데
      엄마는 소프라노예열 ㅋ

      2012.11.01 12:25 신고 [ ADDR : EDIT/ DEL ]
    • DEJAVA

      다음에 서울서 공연하시면 미리 좀 올려주세요. 이런 공연 좋아합니다.

      2012.11.01 20:59 신고 [ ADDR : EDIT/ DEL ]
    • 서울에서도 종종 하는데 ㅋㅋㅋ 그럼 서울에 공연잡히면 알려드릴게여 ㅋㅋㅋㅋ

      2012.11.01 21:39 신고 [ ADDR : EDIT/ DEL ]
  2. 방문객

    헐 연일자막이라니 행복합니당 어머님이 고우시네요

    2012.11.01 10: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 오늘 녹화가 잔뜩 있느날이라 유니코드 한국어로 바꾸는게 불가능해서 새벽에 그냥 작업했답니다 ㅋ

      2012.11.01 12:24 신고 [ ADDR : EDIT/ DEL ]
  3. DEJAVA

    자막 감사합니다. 찬재님 덕분에 오늘 저녁은 심심하지 않겠어요.

    2012.11.01 15: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넹 잼있게봐주세여 ㅋㅋ
      그리고 일요일 기대해주셈
      제가 엄청난걸 준비하고이씀 아하하하하핳

      2012.11.01 16:55 신고 [ ADDR : EDIT/ DEL ]
    • 방문객

      헐.. 기대만빵. 엄청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2012.11.01 19:15 신고 [ ADDR : EDIT/ DEL ]
    • DEJAVA

      엄청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ㅋㅋㅋ

      2012.11.01 21:00 신고 [ ADDR : EDIT/ DEL ]
    • 넹 ㅋㅋㅋ 여러분께 뜻밖의 선물급 서프라이즈와
      걱정을 덜어드릴 서프라이즈가 한번에 아하하하핳

      2012.11.01 21:39 신고 [ ADDR : EDIT/ DEL ]
    • 준호s

      오오... 갑자기 서프라이즈라니 급기대가 됩니다.
      도대체 뭐길래.....?

      설마하니 일요일에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라고 포스팅하는건 아니겠죠? ㅎㅎ

      2012.11.01 22:17 신고 [ ADDR : EDIT/ DEL ]
    • 그럴리가요 ㅋㅋㅋㅋㅋ
      기대치를 너무올린것 같으니 진정들하세옄ㅋㅋㅋㅋㅋ

      2012.11.01 23:40 신고 [ ADDR : EDIT/ DEL ]
    • jtv뉴비

      +_+ 기대기대기대

      2012.11.02 12:42 신고 [ ADDR : EDIT/ DEL ]
  4. jtv뉴비

    헉;;들켰다 주제넘어보여서 지웠다는ㅜㅜ
    매번 정말로 감사히보고있습니다

    2012.11.01 15: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녀 전혀 ㅋㅋ 오히려 오타지적, 오역지적은 감사할따름이죠.
      다만 늦게 말씀해주시면 자막제작데이터파일을 다 지우기때문에 수정하기가 귀찮다는거.....

      2012.11.01 16:56 신고 [ ADDR : EDIT/ DEL ]
  5. 올뺌

    ㅎㅎ 재밌게 보고 감사글을 남기기도 전에 기대 예고!!!!! ㅋㅋㅋㅋ
    이거뭐 쉴틈도 없이 설레게 하시네요 ㅎㅎ

    2012.11.01 22: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ㅋ 새로운거 하나 시작했답니다.
      뭔지는 일요일에 마스캇토와 함께 공개 ㅋㅋ

      2012.11.01 23:40 신고 [ ADDR : EDIT/ DEL ]
  6. 홍이

    56화 자막 빨리 올라와서 기분 좋아지네요. 감사히 받아갑니다.
    어머니께서 예술가시라니 정말 멋지십니다.

    2012.11.02 01: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지루하지 않은 에피일땐 자막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집니다 ㅋㅋㅋㅋ
      울엄마가 춈 마니 멋지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11.02 11:54 신고 [ ADDR : EDIT/ DEL ]
  7. 지나가다..

    뭘까...궁금하여라..

    뭐든 환영합니다만, 다만 대용량이 아니기만을 바랄 뿐... 전에 샀던 2T 하드, 이제 20G 남았습니다...ㅎㅎ

    2012.11.04 04: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준호s

    찬재님, 일요일입니다!

    서프라이즈..... 하악하악..... 마이 프레셔스..... 서프라이즈.....

    2012.11.04 09: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번역2012.10.31 17:52

 

 

 

 

 

onedari masukatto sp 55 121021.srt

이번 자막은

저의 번역실력의 부족함을 처절히 느낀 그런 편입니다. 어흐홓흏

 

일어로 들으면 뜻을 다 아는데, 한국어로 동일한 늬앙스로 옮기질 못하겠어요 ㅠㅠ

아..슬프다

 

 

 

그리고, 자막제작 환경이 윈8로 바뀌어서그런건지 55화 영상파일만 그런건지

제작할때 동영상이 다깨져서 나와서... 싱크 맞추기 귀찮아서 중간부터 좀 이상할지도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방문객

    우앙 ㅠㅠ 기다렸어요 감사합니다

    2012.10.31 17: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방문객

    이거 보다가 자막에 10월31일 앨범발매! 라고 나왔는데 보니까 오늘이 발매일임 ㅋ

    2012.10.31 19: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리오짱

    오늘 56화 자막도 나오남요? ㅋㅋ
    재밌게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10.31 19: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56화 지금 후반 4분치랑 싱크 재조정만 남았는데
      일단 한숨잘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10.31 20:21 신고 [ ADDR : EDIT/ DEL ]
  4. DEJAVA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마스캇츠를 못봐서 심심했었네요. ㅎㅎㅎ

    2012.10.31 23: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DEJAVA

    진짜 앵무리나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

    2012.11.01 00: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홍이

    드디어 55화 자막이 나왔군요. 오래 기다린 만큼 기대가 되네요. 감사히 받아갑니다.

    2012.11.01 01: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jtv뉴비

    우왕 +_+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2012.11.01 08: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올뺌

    얼마전에 쵸이토 다보고 이제 진도 따라왔어요 !! ㅎㅎㅎ
    찬재님이 직접 작업하신 SP는 퀄의 급이 다르군요 !! ㅎ
    감사합니다 !!! ㅎ

    2012.11.01 21: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하앍하앍

    키시아이노 카스미카호 신유닛 나이팅게일 노래 좋네요 ㅋㅋ

    치녀 컨셉 매우잘어울립니다

    매번 좋은 게시물 잘보고갑니다

    자주들를게용 ~

    2012.11.02 19: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DEJAVA

      마스카츠 이번 싱글은 멜론이나 다른 국내음악사이트에 안나오네요. 그리고 무려 3가지 특별판이 있고 그 특별판마다 커플링곡이 따로따로라서 듣고싶으면 싱글 3개를 사야되게 만들어놓음 ㄷㄷㄷ

      2012.11.02 20:39 신고 [ ADDR : EDIT/ DEL ]
    • 방문객

      ㄷㄷ.. 앨범상술은 국내보다 심하네요

      2012.11.02 20:56 신고 [ ADDR : EDIT/ DEL ]
    • 넹 잼있게봐주세여~ ㅋ

      2012.11.02 21:35 신고 [ ADDR : EDIT/ DEL ]
    • 혹시 엘범 원하시면 제가 구매대행 해드릴수이씀미다~ ㅋㅋ

      2012.11.02 21:36 신고 [ ADDR : EDIT/ DEL ]
    • 방문객

      ㅋㅋ 급땡기긴 하는데 앨범까지 사면 마지막 선을 넘는 느낌

      2012.11.02 22:44 신고 [ ADDR : EDIT/ DEL ]
    • 마지막선이라뇨 ㅋㅋㅋㅋㅋ 오네마스가 뭐 나쁜거라도 되는듯한느낌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11.03 11:04 신고 [ ADDR : EDIT/ DEL ]
    • 방문객

      아뇨 나쁜게 아니라 ㅋㅋ 제가 예전에 아이돌에 한번 빠진적이 있는데 cd구입하고 카페 들락날락거리고 시간을 너무 뺐겨서 ㅋㅋ 인기 시들해지니 관뒀지만 아무튼 제가 좀 빠지는게 심함

      2012.11.03 11:10 신고 [ ADDR : EDIT/ DEL ]
    • ㅋㅋㅋㅋ 극성팬이시구낰ㅋㅋㅋㅋ
      전 오히려 팬질할 가수들이 한국/일본에서 활동을 거의 안해서 안타까운데 ㅠㅠ

      2012.11.03 11:23 신고 [ ADDR : EDIT/ DEL ]
    • DEJAVA

      구매대행이라 심히 땡기네요. 사실 아마존에서 살까말까 망설이는중이긴 합니다. ㅋㅋㅋ

      2012.11.03 19:22 신고 [ ADDR : EDIT/ DEL ]

취미생활/번역2012.10.28 11:55

 

 

 

おねだりマスカットSP!第56回.mp4.torrent


 

 

이전 토랭이 페이지는 댓글이 너무 많아서 새로 만듭니다.

이 페이지도 댓글 100개 초과하면 또 새거 팔게요 ㅋㅋ 그동안 재활용합니다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자연인

    찬재님 우연히 보개된 오네다리 마스캇토 정말잘보구 있습니다 이거 계속보다 보니 증독이네요 감사합니다.

    2012.10.16 07: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지나가다..

    오네다리 마스캇토 SP E54 720p 재인코딩본 입니다
    [2012.10.14] Onedari Masukatto SP E54 (1280x720 x264).mp4

    magnet:?xt=urn:btih:5B8A93832A1BCB1119BD9FB66B9502131F116DF7&dn=%5b2012.10.14%5d%20Onedari%20Masukatto%20SP%20E54%20%281280x720%20x264%29.mp4&tr=http%3a//exodus.desync.com/announce

    2012.10.16 18: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jtv뉴비

      720p 항상 감사합니다!!! '-^b 짱

      2012.10.16 19:24 신고 [ ADDR : EDIT/ DEL ]
    • 갈락이

      시건방지기 짝이없는 부탁입니다만 재인코딩해서 올리시는것들요
      폴더하나 만들어 주실 수 없는가 해서요.당연히 해야돼는 시드유지를
      계속 하다보니 다운로드 폴더가 지저분해서져서 좀 그렇습니다.
      그냥 희망사항 정도니까 부담은 가지지 마시구요.
      찬재님과 지나가다님 모두 감사합니다.

      2012.10.22 17:20 신고 [ ADDR : EDIT/ DEL ]
    • 지나가다..

      갈락이 님께

      저도 "New"표시 뜨면 본문이랑 댓글 맨 아랫쪽만 보는 터라
      늦게 봤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좀 곤란합니다.
      제가 한폴더로 안만드는 이유가, 각 회차별로 시드가 퍼져야
      혹 나중에라도 날렸을 경우 개별로 복구가 가능하거든요...

      DX가 종료되고 나면야 한파일로 만들겠지만, 이번기수 종료
      전까지는 계속 이렇게 회차별로 나가겠습니다. 죄송요 ^^;;

      2012.11.04 04:46 신고 [ ADDR : EDIT/ DEL ]
  4. 나그네

    55화 영상 토렌트 다운로드가 안되는군요. 뭔가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2012.10.21 15: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나그네

    이제 됩니다.냐하하하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2012.10.21 18: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리오짱

    감사합니다. 신곡 은근히 중독성있네요. 나이팅게일인가요? 아무튼 기대됩니다.

    2012.10.21 20: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DEJAVA

    이번신곡은 타이틀곡보다 커플링곡이 대박인듯 싶더군요. 캐롤느낌나는 노래도 한곡더 있는데 그노래가 참 좋은거 같아요.

    2012.10.21 23: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방문객

    48화랑 비슷한기획이네요 기대됩니다 키시아이노랑 카스미카호는 이것저것 같이 많이 하네요 우라마스캇츠도 하더니

    2012.10.21 23: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다들 마스캇츠 사랑이 대단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
    무자막으로 보고 자막으로 또 보시는건가옄ㅋㅋㅋㅋㅋㅋㅋ

    2012.10.21 23: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방문객

      보다보니까 일본어 몰라도 예전에 했던기획이면 좀 이해가 가더라구요..

      2012.10.21 23:39 신고 [ ADDR : EDIT/ DEL ]
  10. 홍이

    55화가 나왔군요, 감사히 받아갑니다.

    2012.10.21 23: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자연인

    이야~~ 벌써 나왔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2012.10.22 00: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jtv뉴비

    왓! 나왔군요~ㅋ
    잘받아갈께용

    2012.10.22 08: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DEJAVA

    루카와리나 앵무새 너무 귀여워 미칠거 같아요.

    2012.10.22 14: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지나가다..

    오네다리 마스캇토 SP E55 720p 재인코딩본 입니다
    [2012.10.21] Onedari Masukatto SP E55 (1280x720 x264).mp4

    magnet:?xt=urn:btih:0F7B574A7E632CA3ED05ADDCD8AA5E766AD96817&dn=%5b2012.10.21%5d%20Onedari%20Masukatto%20SP%20E55%20%281280x720%20x264%29.mp4&tr=http%3a//exodus.desync.com/announce

    2012.10.22 23: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방문객

    감사합니다! 일요일이 즐겁네요ㅋㅋ 근데 님들 아키가 얼굴에다 뭐 한거같지않나요 자연스런표정이 안나오고 굳어있네요 얼마전부터

    2012.10.28 13: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DEJAVA

      아키도 이제 나이가 나이인지라 거기다 이번에 센터포지션으로 신곡활동도 해야하니 보톡스라도 맞은거 아닐까요?

      2012.10.28 14:29 신고 [ ADDR : EDIT/ DEL ]
    • 방문객

      저도 수술은 아니고 주사맞은것같긴한데 너무 티가나서 좀 그르네요 ㅠㅠ 야메자막님이 번역해주시는 dx랑 같이보고있어서 더 그렇게 느끼는지도 모르겠네요

      2012.10.28 16:26 신고 [ ADDR : EDIT/ DEL ]
    • 저도 아키가 늙은것처럼 느껴지더군여

      2012.10.28 16:48 신고 [ ADDR : EDIT/ DEL ]
  16. 준호s

    찬재님, 두번째 메일까지 잘 받았습니다.
    일요일인데도 제 부탁 때문에 시간을 할애해 작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2.10.28 14: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사실 이메일에서 파일받고 보내는게 오래걸려서 그렇지 인코딩은 3분이면 다끝난답니다.. ㅋ

      2012.10.28 16:49 신고 [ ADDR : EDIT/ DEL ]
  17. DEJAVA

    감사합니다. 더불어 준호s님이 부탁드린일 저도 함께 감사드립니다.

    2012.10.28 14: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여러분들 정말 오네다리 열성팬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10.28 16:49 신고 [ ADDR : EDIT/ DEL ]
  18. 지나가다..

    이번 회차도 덕분에 잘보겠습니다. 제가 잘 가는 토렌트 사이트에 방금 업로드도 완료했네요.
    늘어나는 시드를 보니 마음이 뿌듯~ ^O^

    얼마전엔 오가와가 눈 고친것 같더니, 댓글 읽고 살펴보니 확실히 아키도 뭔가 한 듯?
    이것들이 한군데서 단체할인이라도 받나?? 설마 좀 지나면 전부 얼굴이 똑같아지는건 아니겠죠? ㅎㅎ

    2012.10.28 15: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9. 지나가다..

    오네다리 마스캇토 SP E56 720p 재인코딩본 입니다
    [2012.10.28] Onedari Masukatto SP E56 (1280x720 x264).mp4

    magnet:?xt=urn:btih:E6DDC79ADD3E068C5F12F1A9C163CF4C93B00D45&dn=%5b2012.10.28%5d%20Onedari%20Masukatto%20SP%20E56%20%281280x720%20x264%29.mp4&tr=http%3a//exodus.desync.com/announce

    2012.10.29 16: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jtv뉴비

    56화 잘받아갑니다!!
    보채는건 아닙니다만,55화는 자막 언제나오나요 ㅠㅠ

    2012.10.29 19: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내일중으로 올라갑니다 ㅋ 티비녹화할게 많아서 제작할환경이 못됬어여 ㅋ

      2012.10.29 23:10 신고 [ ADDR : EDIT/ DEL ]
  21. 홍이

    56화 감사히 받아갑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하군요.

    2012.10.30 02: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번역2012.10.17 22:13

 

 

 

onedari masukatto sp 54 121014.srt

 

 

뭔가 퀄리티가 평소보다 낮습니다.

반복된 대사와 쓸데없는 대사가 싫어서그래요.

보는데는 문제없어요 네... ㅋㅋ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홍이

    sp는 50화가 넘었는데 리뉴얼 안하고 계속 하네요.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고생하셨습니다.

    2012.10.17 23: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개편이 토요일심야로 시간대 바뀐걸로 끝난게 아닐까요 ㅋㅋ

      2012.10.18 00:34 신고 [ ADDR : EDIT/ DEL ]
  2. 방문객

    자막 감사합니다 잘볼게여

    2012.10.18 00: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하얀거성

    말한마디안하는 애들이 수두룩한데 개편좀 해야될듯ㅋㅋ
    자막 잘보겠습니다~

    2012.10.18 00: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하긴.. 자막 만들면서도 기억에 남는건 MC들과 오오쿠보 대사뿐이네여 ㅋㅋㅋㅋ

      2012.10.18 12:24 신고 [ ADDR : EDIT/ DEL ]
  4. 지나가다..

    진짜 병풍들은 어떻게 좀 하는게 좋을듯..
    감사히 잘보겠습니다~

    2012.10.18 01: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자연인

    찬재님 자막감사합니다. 너무나 기다리던거라 더욱 잘보겠습니다.

    2012.10.18 02: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야하기한테 특별한 감정이라도 있으신건가옄ㅋㅋㅋ 왜 야하기생일 특집을 ㅋㅋㅋㅋㅋ

      2012.10.18 12:24 신고 [ ADDR : EDIT/ DEL ]
  6. 지나가다..

    음?? 자막 나온 김에 자기전에 잠시 훓어봤는데, 오가와가 안보이네요..?? 내가 못보고 지나친건가..?
    오직 오가와 때문에 보는지라... 혹시 소식 아시는 분??

    2012.10.18 02: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DEJAVA

      오가와 나중에 나와서 펜싱합니다.

      2012.10.18 11:14 신고 [ ADDR : EDIT/ DEL ]
  7. jtv뉴비

    잘볼께용!! 매번 지나가다님의 재인코딩버전만 보다가
    먼저받아지길래 찬재님껄로 보니깐 회사컴이좀 후진건가 화면이 음성과 밀리는 느낌이좀 드네요 ㅎㅎ

    2012.10.18 18: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방문객

      km플레이어같은걸로 돌려보세여 저사양도 1080 돌린다고 하던것같아여..

      2012.10.18 20:22 신고 [ ADDR : EDIT/ DEL ]
    • 팟플레이어로 코덱설정을 H264 부분을 microsoft DTV-DVD video Decoder 로 하시거나 COREAVC 유료 코덱을 어찌구하셔서 해보시면 아마 괜찮으실거예요.
      근데 화질은 이게 훨나은데 진짜 ㅠㅠ

      2012.10.18 21:43 신고 [ ADDR : EDIT/ DEL ]
    • jtv뉴비

      kmp쓰고있어용ㅎㅎ
      회사컴이라그런가봐요 집에선 잘된걸요~
      그나저나 이번 역주아이돌에서 다들 너무이쁘게나오네요
      영상기법도(필름인가) 너무이쁘네요
      고화질이라 너무좋습니다
      영상.자막 둘다 감사합니다!!!!!

      2012.10.18 22:04 신고 [ ADDR : EDIT/ DEL ]
    • kmp 전 개발자가 모 회사로 프로그램 넘기고 부턴 안씁니다.. ㅋㅋ
      다행히 개발자가 다음으로 입사해서 팟플개발을 했기때문에 kmp를 계승했다고 볼 수 있어서 전 팟플을쓴답뉘다 ㅋㅋㅋ

      2012.10.19 08:46 신고 [ ADDR : EDIT/ DEL ]
  8. DEJAVA

    오가와 펜싱복 입은모습 정말 훤칠하니 멋지네요. 실물로 보면 아마 오가와가 가장 눈에 띌거 같습니다. 저중에서 오가와가 엄청 커보이는데 168밖에는 안된다더군요.

    2012.10.18 20: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jtv뉴비

      헐 170초반인줄 알았네요ㄷㄷㄷ
      그럼 오기도 그리안크겟네요?
      오가와는 비율이 좋은건가봐요 둔부퀸♡

      2012.10.18 20:14 신고 [ ADDR : EDIT/ DEL ]
    • 그러게요 저도 펜싱복장보고 처음으로 오가와가 예쁘다는 생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10.18 21:44 신고 [ ADDR : EDIT/ DEL ]
    • 일본인들 전체적으로 키가 작아요 ㅋㅋㅋ 화면상에서 크게보여서그렇짘ㅋㅋㅋㅋㅋㅋ

      2012.10.18 21:44 신고 [ ADDR : EDIT/ DEL ]
    • 지나가다..

      대강 넘겨봤더니 지나친 모양입니다. 찬찬히 찾아보니...
      역시 오가와의 기럭지는 최에고오오오오오오~ ^o^

      2012.10.19 09:06 신고 [ ADDR : EDIT/ DEL ]
  9. 비밀댓글입니다

    2012.10.18 21:15 [ ADDR : EDIT/ DEL : REPLY ]
  10. 준호s

    찬재님 블로그에 들르시는 분들 중에 동영상 인코딩 잘하시는 분 없나요?
    동영상 인코딩 작업이 필요한데..... 구체적으로 원본의 화면크기, 화질 등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여러개의 동영상을 이어붙이는 작업입니다.
    일단 다음팟인코더로 스스로 해보려고는 했는데, 합쳐진 동영상의 용량이 원본의 5~8배까지 뻥튀기되는 것을 보고 좌절 중입니다ㅜㅜ
    의향있으신 분은 아래로 리플 좀 달아주세요.

    2012.10.20 16: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제가 해드릴게여
      TMPGEnc로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2012.10.20 16:24 신고 [ ADDR : EDIT/ DEL ]
    • 준호s

      저야 고맙지만....
      일본이라서 대용량 메일을 주고 받기 불편할지도 모르고, 학과생활도 바쁘실텐데.... 정말로 괜찮으시겠어요?

      2012.10.20 17:02 신고 [ ADDR : EDIT/ DEL ]
    • 10기가 이렇게 되는건아니죠? ㅋㅋㅋ 5~6기가 가 메일로 보내는데 4시간쯤 걸리더라구요 ㅋㅋㅋ 그정도라면 충분히 괜찮은데..ㅋ

      2012.10.20 17:14 신고 [ ADDR : EDIT/ DEL ]
    • 준호s

      파일을 2~3개씩 하나로 합쳐야 하는 작업이고 일단 나눠진 파일의 개수가 40개쯤 되는데, 용량을 계산해보니 10.6GB가 나오네요 ㅡㅡ;;

      2012.10.20 17:18 신고 [ ADDR : EDIT/ DEL ]
    • ㅋㅋㅋㅋ 생각보다 크네욬ㅋㅋㅋㅋ 일주일 기다려서 아무도 안나타나시면 제가 해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

      2012.10.20 17:20 신고 [ ADDR : EDIT/ DEL ]
    • 비밀댓글입니다

      2012.10.20 17:31 [ ADDR : EDIT/ DEL ]
    • 준호s

      벌써 일주일이 다되어가는데 딱히 누군가가 나타날 기미가 안보이네요. 찬재님이 그냥 해주시면 안될까요.....?

      2012.10.25 23:45 신고 [ ADDR : EDIT/ DEL ]
    • 그럼 제가 해드릴게요 ㅋㅋㅋ
      대신에 막 몰아쳐서 보내드릴순 없을듯염... ㅋ

      2012.10.26 12:05 신고 [ ADDR : EDIT/ DEL ]
    • 준호s

      감사합니다.
      지금 메일 다 보냈어요 ㅎㅎ

      2012.10.26 22:35 신고 [ ADDR : EDIT/ DEL ]

취미생활/번역2012.10.13 00:38

 

 

 

 

onedari masukatto sp 53 121007.srt

 

토요일 신슈대학과의 경기가... 캡틴의 필드예약실패로 취소되어 작업하게되었습니다

요즘 스윙이 엉망인데 다행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어제 올릴려고 했는데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오늘이네요... ㅋㅋ

 

즐감하십쇼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나가다..

    앗! 1빠?? 헐~

    감사합니닷~

    2012.10.13 01: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홍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빨리 보고 싶네요. 감사히 받아갑니다.
    빨리 스윙 컨디션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2012.10.13 01: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방학때 레슨 다시 받기전까진 돌아오기 힘들것같아요 어훟흐허훟

      2012.10.13 01:49 신고 [ ADDR : EDIT/ DEL ]
  3. 방문객

    잘봤습니다 ㅋㅋ 코바야시p는 진짜 pd인지 연기자인지 헤깔릴정도네요 ㅋㅋ pd 맞죠? ㅋㅋ

    2012.10.13 03: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ㅋㅋ 오지라퍼 PD 죠 ㅋㅋ

      2012.10.13 09:51 신고 [ ADDR : EDIT/ DEL ]
    • DEJAVA

      고바야시 피디 처음엔 저정도까진 아니었는데 점점 본인 출연 분량을 늘려가네요. 개그욕심이 지나침

      2012.10.13 12:00 신고 [ ADDR : EDIT/ DEL ]
  4. jtv뉴비

    자막 감사합니닷!!
    무슨경기인가요? 필드하키?

    2012.10.13 10: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DEJAVA

    아키의 꿈을 실현해주는건 박수쳐줄일이긴한데 노래가 영 아니네요. 차라리 발랄한 댄스쪽으로가지 저 어정쩡한 노래 뭔가요. ㅠ.ㅠ 전 마스캇츠 노래도 참 좋아하는데 이번싱글은 영 아닌듯

    2012.10.13 12: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런가요? ㅋ 전 나름 괜찮은것 같던데 ㅋ
      오오쿠보말 그대로 그냥그런... ㅋㅋㅋㅋ

      2012.10.13 12:16 신고 [ ADDR : EDIT/ DEL ]
    • 방문객

      저는 오야후코베이비랑 구구댄스는 개인적으로 노래도 좋고 오야후콥이비같은경우는 뮤직비디오 색감이 비비드한게 잘 뽑았더라구요 ㅋㅋ 구구댄스는 묘한 중독성 저도 뭔가 이번껀 밋밋한 느낌인것같긴한데 음원으로 뽑으면 좋을것같기도 하네요 ㅋㅋ

      2012.10.13 15:19 신고 [ ADDR : EDIT/ DEL ]
  6. 여파

    매번 감사합니다.

    2012.10.13 12: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하얀거성

    자막 감사합니다~ 잘볼게요ㅎ
    오네마스 이제 완전 일요일로 날짜가 바뀐건가요?

    2012.10.13 20: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방문객

    ㅋㅋㅋㅋ 아 일본어 모르는데 이번편은 대충 다 뭐하는건지 알겠어요 ㅋㅋㅋ 야하기 생일은 연례행사가 되어버렸네요

    2012.10.14 17: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러게요.. 거기다 패턴도 매년 똑같애서 자막만들기 무쟈게 쉬울듯합니다.. ㅋㅋ

      2012.10.14 18:11 신고 [ ADDR : EDIT/ DEL ]

취미생활/번역2012.10.06 01:33

친할머니가 돌아가셔서 오늘 급히 귀국하게 되었습니다.

녹화는 예약녹화를 걸어놓았기 때문에 특별한일 (정전, 지진) 이 없다면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만

배포의 경우 일본으로 돌아와야 시작할 수 있기때문에...

언제 돌아올지 확실하지 않아 정확하게 알려드릴 순 없지만, 아마도 10일이나 11일 정도에는 올리게 될것같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빠이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방문객

    당연히 가족이 먼저죠.. 몸 건강히 다녀오세요..

    2012.10.06 02: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홍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

    2012.10.06 08: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jtv뉴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잘다녀오세요..
    자막만 낼름낼름 받아먹는데 부산이시면 위로주라도 사드릴까요

    2012.10.06 08: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qr33x

    좋은곳에서 편히 쉬시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12.10.06 10: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DEJAVA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012.10.06 13: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준호s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더불어 찬재님께 뭐라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2012.10.06 13: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서비꿍

    너무 올만에 들렸는데 이런 비보가 들리는군요....뭐라드릴말씀이 없네요...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12.10.06 20: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여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12.10.06 22: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westtree17

    여러가지 의미로 잘 쉬다 가라..

    2012.10.07 17: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올뺌

    삼가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
    찬재님과 찬재님 가족분들 모두 안정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012.10.07 23: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지나가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몸과 마음 잘 추스리시고, 마지막 가시는 길 고이 보내드리고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2012.10.08 01: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123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12.10.09 06: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