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ねだり!!マスカット'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1.12.29 오네다리 마스캇토 2화 자막 (20090414) (6)
  2. 2011.12.26 오네다리 마스캇토 1화 자막 20090407 (12)
취미생활/번역2011.12.29 01:24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카와이고시엔 진짜 자막만들기 싫어요. 쓸데없는 말 너무많고 자꾸 해설하니까 자막 많아졐ㅋㅋㅋ

그리고 신멤버 다 맘에안들엌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트론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근대 신멤버중에 몇명은 왠지 에이스멤버가 될 것 같은 멤버들도 있더군요ㅋ

    2011.12.29 01: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그런가요? 제눈엔 다들 영악해보여서 ㅋㅋㅋㅋ
      잼있게보세여 ㅋ

      2011.12.29 12:35 신고 [ ADDR : EDIT/ DEL ]
  2. DEJAVA

    하악하악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잘 보고있습니다. 카와이 고시엔이 역시 젤 재밌어요. ㅎㅎㅎ

    2011.12.29 18: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1234

    자막찾고잇었는데 마침있어서보는데 생각보다 좋네용!!
    근데 2화 아야마리카타 인데 오코리카타로 하셧네용 ㅋ 앞에 만욬ㅋ
    감사합니다 잘보고있어용!

    2012.01.31 01: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생각하시기엔 안좋아보였나봅니다 어흐호혀후혀훟
      2화 체크해봤는데 정말 그러네욬ㅋㅋ 빨리빨리만들다보니... 수정해서 재배포하겠습니다 ㅋㅋ

      2012.01.31 10:54 신고 [ ADDR : EDIT/ DEL ]

취미생활/번역2011.12.26 17:57
오랫만입니다. 이제 전 한국대학도 졸업했고, 일본치대도 입학했습니다! 게임도 올클했습니다!!
더이상 절 막을거시 음슴!

따라서 오네다리 마스캇토 제작 들어갑니다.

근데 오네다리는 전편가지고있질 않아서....
영상 다운받는데 토렌트 쓰면 저으 소중한 SSD의 수명이 걱정되므로
누가 0ubox 대표클럽에다 올려주시거나 클럽박스에 올려주시면 안됩니까 ㅋㅋㅋ




일단 12화까지 가지고있으니 제작은 하는데 그후에도 0ubox나 클박에 없으면 12화까지만 하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CCL보시면 아시겠지만 출처는 언제나 표기해주셨으면 합니다. 플리즈 ㅋㅋ

(공유박스에 자막올리신분 보시면 댓글달아주세요 ㅋㅋ 저 공유박스 쓰는데 갑자기 제 자막 올라와서 깜놀했잖슴 신기해서 ㅋㅋㅋ 올리지말라는건 아니구요 ㅋㅋㅋㅋㅋ)


그럼 즐감~

이번에 한방에 말고 KeySubSync 라는 프로그램으로 제작해봤는데 무쟈게 싱크맞추기 편하네요 ㅋ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ephiroth17

    뭣?! 오네다리는 뭐냐?! 오네가이 마스캇토 아니야? 더 수위가 높은것일것 같은데;; 생각해보니 웃기네; 오네다리 마스캇토라니;; 뭘 오네다리 한다는거야?

    2011.12.27 01: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오네가이 후속이요 ㅋㅋ
      근데 수위는 거기서 거기구요. 그냥 프로그램 이름만 바뀐거예요 ㅋㅋㅋ

      2011.12.27 01:36 신고 [ ADDR : EDIT/ DEL ]
  2. DEJAVA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2011.12.27 02: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사트론

    오 드뎌 게임 다 하셨나봐요ㅋ 드뎌 오네다리를 볼 수 있나 봐요ㅋㅋ 오네가이는 님 덕분에 엄청 재미있게 잘 봤어요 드뎌 오네다리 볼 수 있겠네요 클럽박스에 おねだりマスカット로 검색하니 오네다리 46화까지인가 있더군요ㅋ
    언제나 수고가 많으시네요 수고하세요^^
    PS.치대 붙은것 축하드립니다

    2011.12.28 17: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클박에 있다고 하셔서 검색해봤는데 13부터 27까지가 없어요 ㅠㅠ
      무튼 잘보세요~ 2화는 오늘 늦게나 내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

      2011.12.28 20:00 신고 [ ADDR : EDIT/ DEL ]
  4. 사트론

    그렇군요 그럼 제가 본 것은 dx였나 보네요ㅋ

    2011.12.29 00: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lagalu

    우연히 오네가이를 보게돼서 오네가리도 보려고 자막을 검색하다 방문햇습니다.
    블로그를 보니 제가봤던 오네가이자막도 주인장님의 작업물인듯 싶군요.감사인사 드립니다.
    신정때 심심해서, 자막이 있길래 뭔지도 모르고 봤습니다만 기대이상으로 꽤나 즐겁게 감상햇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12.01.02 19: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일어공부하는 기분으로 제작하는거지만 이렇게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저도 즐겁게 제작합니다 ㅋ 잼있게 봐주세요 ㅋ

      2012.01.02 19:45 신고 [ ADDR : EDIT/ DEL ]
  6. 부릉부릉

    자막을 찾고 있었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ㅠ

    2012.01.11 08: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