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여행2010.09.26 05:16
네 이번엔 레오나르도의 고향 피렌체입니다. 영어론 플로렌스라죠.

구린영어 따윜ㅋㅋㅋ

이탈리아 지명은 이탈리아어로 말하도록 합시다.

무조건 피렌체다.


클릭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코쿠마

    좋은 사진들 잘봤습니다;ㅁ;
    어크시리즈는 정말 소장 가치가 있는 게임 같아요~ㅋㅋ
    게임 하다보면 실제로 가서 보고싶단 생각이 드는데, 갔다오셨다니 부럽습니다~^^

    2011.04.27 08: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제가 이탈리아를 간건 순전히 어쌔신크리드2 성지순례를 위한것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2011.04.27 11:43 신고 [ ADDR : EDIT/ DEL ]
  2. 비밀댓글입니다

    2011.06.14 02:27 [ ADDR : EDIT/ DEL : REPLY ]
    • 참고자료에 표시만 해주시면 얼마든지 괜찮습니다
      벌써 제출하셨으면 별수없지만 ㅋㅋ
      아,혹시나 해서 그런데 베네치아랑 로마도 어쌔신크리드 비교판 있답니다 ㅋㅋ 로마는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리뷰에 있어요

      2011.06.14 03:14 신고 [ ADDR : EDIT/ DEL ]
    • 철야

      넵! 당연히 참고자료에 출처표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2011.06.15 22:26 신고 [ ADDR : EDIT/ DEL ]
    • ㅋㅋㅋ레포트나 논문글이 아닌 글이 레퍼런스로 적히는 날도 있네요 ㅋㅋㅋ

      2011.06.16 08:49 신고 [ ADDR : EDIT/ DEL ]

취미생활/여행2010.09.19 23:28

네 그지같은 프랑스를 뒤로하고 드디어 이탈리압니다!!!!
제 유럽여행의 목적은 이탈리아였죠! 그렇죠! 이탈리아란말입니다!!! 와하하하하하하하핳

이탈리아에서 간곳은 베네치아 - 피렌체 - 피사 - 로마 되겠습니다.

저희는 샤를드골공항에서 이지젯을 타고 베네치아로 왔습니다.
그지같은 이지젯이 출발이 연기되는바람에 1시간이나 늦게 도착해버렸고 2박3일 예정이었던 베네치아의 첫날은 숙소로 도착하곤 끝이 났네요.. ㅠㅠ



클릭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ephiroth

    유럽도 세면기 밑에 타일 까네. 서양권은 안그런줄 알았는데.
    난 어크2 하면서 베네치아 돌아다닐땐 ARIA만화 생각하면서 돌아다니는데..;

    2010.09.19 23: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이탈리아 돌아다니면서 어쌔신크리드2랑 비교하기 바빴어요 ㅋㅋㅋ 사실 어쌔신크리드2랑 비교하러 이탈리아간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19 23:57 신고 [ ADDR : EDIT/ DEL ]
  2. JO

    으잌 좋으셔겟당 ㅠ 저두 다시 가고싶... 흐윽 ㅠㅠ 저 내년에 군대갈듯 ㅠㅠ 카투사 지원햇는뎅 됫으면 ㅠㅠ

    2010.09.20 09: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솔찍히 지금의 베네치아는 어쌔신크리드2랑 많이 달라서 실망함
    성 마르코 광장은 실제보다 너무 축소되있고 구조도 다르고 결정적으로 종탑이 이상한데 가있음
    그리고 게임이 1580년대라서 1603년에 완공된 '탄식의 다리'도 못 보고

    2012.01.13 04: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생각보다 너무 똑같아서 놀랐었는데..ㅎㅎ
      실제랑 완전 똑같으면 게임내에서 돌아다닐데가 너무 없지않을까요 ㅋㅋ 베네치아 무쟈게 좁아터졌던데 ㅋㅋ

      2012.01.13 22:14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