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미쯔'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0.10.22 영화 비밀 (秘密) 1999년작
취미생활/영화2010.10.22 19:28
영화 전반 내용은 검색해보면 주우우욱 나오니까 안씁니다.


내일도 시험이 있건만 왠지 영화가 보고싶었어요.
22뷸렛 보고 디 아더 가이즈도 보고.... 근데 별로 만족이 안되서 요걸 봤습니다.

저 원래 로맨스물 안보는데...
히로스에 료코가 나와서...본거예요... 아오이 유우 나와도 봄.....ㅋㅋㅋㅋㅋ


그래도 영화보고싶어서 일단 틀었죠.
로맨스물은 취향이아니라서 다음자막으로 넘기기 스킬로 보려고했는데 자막이없는거예요.


그래서 자막없이 청해하면서 봤어요.

근데 이거 자막 넘기면서 봤으면 재밌는 영화 놓칠뻔 했네요.


이거 완전 대박

왜 일본영화하면 로맨스물인지 이제 깨달았음. 2시간 내내 두근두근거리고 애달프게 만들다니 너 정말 짱이구나 ㅠㅠ

항상 일본영화 볼때 로맨스물만 빼고 모조리 다봤는데 이젠 로맨스물도 볼지도 몰라...
지금껏 놓쳐온 일본 로맨스물 섭렵해야겠어요.


근데 헤이스케 불쌍해서 어쩔 ㅠㅠ
근데 잘생각해보니
아내랑은 사별하고 딸은 의식불명이된 헤이스케도 불쌍하고 
몸은죽고 영혼만 딸 모나미의 몸을 빌어 살고있는 나오코도 불쌍하고
몸뚱아리만 남아있는 모나미도 불쌍하고

전부 불쌍하네 ㅠㅠ


결말 안말하려니까 뭘 적을래야 적을수가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드라마로도 방영하고 있던데 영화는 tbs 에서 만들더니 드라마는 아사히에서 하네요 ㅎㅎ;;;
오늘이 2화방영하는 날이군요. 배우.... 귀엽더라......ㅋㅋㅋ
일본사시는분이 일만 안생겼어도 hd화질로 볼수있을텐데 아쉽다 ㅠㅠ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