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9

bitrate viewer 최소 평균 최대 비트레이트값 보여주는 비트레이트뷰어 2018. 9. 27.
테슬라 오토파일럿의 눈으로 본 파리 시내 8대의 카메라로 신경망시스템에 이미지를 공급, 분석하고 12개의 초음파 센서로 거리를 측정하여 작동하는 테슬라의 오토파일럿의 개발자모드 영상입니다. 오토파일럿이 어떻게 도로, 물체를 인식하는지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도로상황이 헬인데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완전자율주행의 법적제한이 풀리는 날이 기다려지네요. 이건 360도 영상 http://ts.la/heokhan4837 위 레퍼럴 코드를 이용하시면 테슬라 슈퍼차저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가능 모델: 모델S, 모델X, 모델3) 2018. 9. 26.
테슬라 모델S 100D 추석 부산-상주 왕복 후기 추석을 맞아 성묘하러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선산도 들르고 편찮으신 이모할머니도 뵈러 갔다 왔습니다. 큰집은 청송, 선산은 군위, 그리고 이모할머니댁이 상주라 왕복 거리는 약 550km였습니다. 차데모커넥터로 공용급속충전소를 이용하면 수퍼차저가 없는 시골에서도 충전이 가능하지만 한국에서 정식으로 커넥터를 판매할때까지는 살 생각이 없기때문에 수퍼차저만 이용하는 루트로 다녀왔습니다. 수퍼차저가 주요도시마다 깔려있기때문에 수퍼차저만 이용해도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먼저 출발전날 차고의 월커넥터로 100%로 완충시켜두었습니다. 배터리 수명을 위해 항상 80%정도 충전해서 사용했던지라 100%충전 후 배터리 열화도를 체크할 일이 없었는데 이번기회에 배터리가 얼마나 열화되었는지도 확인해 볼 겸 km단위 표시로도 확인.. 2018. 9. 25.
Korpiklaani Kulkija 도착 예약구매 해 둔 Korpiklaani 의 새 앨범 Kulkija 도착. 매번 친필싸인도 같이넣어줘서 고맙네 ㅋ 사는김에 라이브 블루레이도 샀음 한국에는 올일이 없어 보이니 블루레이로라도 즐겨야지.... 그리고 티셔츠도 삼 ㅋ korpiklaani 티셔츠는 평소에 입기에도 무난해서 새거나올때마다 사는듯 ㅋㅋ 지난번 sahti 때 티셔츠랑 곡이 역대급 맘에들었었는데.... 이번앨범에서는 Kotikonnut, Henkselipoika가 맘에듬 ㅋ 2018. 9. 21.
테슬라 모델S 폭우, 태풍도래시의 사이드미러 영상 그동안 모아두었던 폭우, 태풍 도래시의 모델S 사이드미러 영상입니다. 발수코팅 유리막 등 그 어떠한 처리도 하지않은 순정차량입니다. 여러속도, 기상상태에서 찍어보았습니다. 1분즘이 아마 쁘라삐룬 왔을때.... 사이드미러를 가리는 물줄기는 9개월동안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오토파일럿 덕분에 폭우속의 앞이 안보이는 상황에서도 안전한 운행이 가능하죠. 사이드미러를 가리는 물줄기가 생기는 오너분들은 단차문제로 발생하는 문제이니 서비스센터에서 단차교정을 받으시면 증상이 사라집니다. 2018. 9. 21.
테슬라 모델3 안전성 테스트 모든 영역 퍼펙트 5점 모델S 모델X에 이어 모델3도 NHTSA 안정성테스트에서 만점을 받았습니다. 세부항목에서도 만점을 받아 퍼펙트입니다 ㅋ http://ts.la/heokhan4837 위 레퍼럴(추천인) 코드를 이용하시면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가능 모델: 모델S, 모델X, 모델3) 2018. 9. 20.
테슬라 대쉬캠( 블랙박스 ) 기능 버전9에 탑재 확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쉬캠기능이 드디어 업데이트 됩니다. (화질은 보장못할것 같지만....) When will the built in dash cam happen... ? this is not the first nor the second I’ve seen and I had a hit it run. Disheartening 🤬 time to look third party I was hoping to wait ... so sad this is happening @elonmusk @Model3Owners https://t.co/vkp8QlbgSS— Richard Ulmer (@iamacloudguy) 2018년 9월 17일 Good news on this front. Tesla engineering rallie.. 2018. 9. 18.
모델x 되는일이 없네 수퍼차저 평생무료도 9월16일이후부터 사라지고 보조금도 못받고 22인치 휠도 인증문제 때문에 선택 안되고 색상도 실버메탈릭 할려고 했는데 없앤다 그러고 돈모아서 살 수 있는건 내년이고 ㅋㅋ 보조금 못받고 수퍼차저 평생무료까진 넘어갔는데 22인치휠이랑 실버메탈릭안되는건 충격이 큼..... 출고 후에 리퍼럴 보상으로는 되겠지? 색상은 기본 블랙으로 뽑은담에 래핑할까... http://ts.la/heokhan4837 위 레퍼럴(추천인) 코드를 이용하시면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가능 모델: 모델S, 모델X, 모델3) 2018. 9. 11.
RX580 CF 장착 갖고있는 4K 영상들의 코덱이 전부 H.264라 용량을 너무 차지하고 있어서 H265로 인코딩하는데 GPU로 인코딩해도 속도가 맘에 안들고 게임할때 살짝 끊기는것도 있고 해서 오랜만에 업그레이드 ㅋ 플루이드 모션에 중독되어버려 RX480에 이은 RX580 하지만 이번엔 2장 CF ㅋㅋㅋ 개당 27만원으로 싼거 골라잡았음 근데 지포스쪽에서 RTX가 리얼타임광원만 있는줄알았는데 플루이드모션과 유사한 기능이 있는걸 보고 산거 후회하고 있기도 함....ㅠ 사실상 플루이드모션 빼면 라데온 살 의미가 하나도 없는데.... 아무튼 메인스트림급 샀다고 공짜 게임도 주고 옷도 주네 RX480에서는 그래도 백플레이트있었는데 이번에 산 제품은 아수스인데도 불구하고 저렴해서 그런지 백플레이트도 없음 그리고 같은 X80라인인데.. 2018.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