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3

빙판길에서 테슬라 오토파일럿이 사고를 막아준 사례 퀘벡주 모델3 오너가 올린 영상입니다. 빙판길에 차가 2차선으로 미끄러져가는데 운전자의 핸들조향 없이 오토파일럿이 즉시 자동으로 원차선으로 돌려주는 것이 대시캠에 찍혔습니다. 빙판길에서 미끄러진건 사람이라면 제어가 불가능했을텐데 오토파일럿은 바로 제어권을 찾아주네요 오토파일럿의 사고방지능력은 나날히 좋아져갑니다 ㅎㅎ http://ts.la/heokhan4837 위 레퍼럴(추천인) 코드를 이용하시면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가능 모델: 모델S, 모델X, 모델3) 2019. 1. 6.
테슬라 파츠 카탈로그 파츠 카탈로그입니다. DIY, 부품만 구입할 때 참고자료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epc.teslamotors.com/#/catalogs 테슬라 로그인에 사용하는 E메일 넣으시면 접속가능합니다. http://ts.la/heokhan4837 위 레퍼럴 코드를 이용하시면 테슬라 슈퍼차저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가능 모델: 모델S, 모델X, 모델3) 2019. 1. 5.
테슬라 충전포트 잠금 수동 해제방법 테슬라 충전포트는 케이블을 꽂으면 잠금이 자동으로 걸립니다. 잠금해제는 차량 내부에서 스크린상의 잠금해제를 누르거나 휴대폰 앱의 충전기포트잠금해제 버튼을 누르거나 키팝의 트렁크버튼을 길게 누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위의 3방법으로도 잠금해제가 안되거나 케이블을 꽂지 않았는데 락이 걸려버려 충전기를 꽂을 수 없는 상황이 온다면 수동으로 케이블잠금을 풀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트렁크의 운전자측벽을 보시면 이런 덥개가 있습니다. 덥개를 여시면 아래와 같이 충전기 포트 부품이 보이는데 동그라미 친 부분의 레버를 누르면 충전기포트 잠금이 풀리는데, 레버를 누르고있는 상태에서만 잠금이 해제되니 누르면서 동시에 충전기를 꽂으시거나 빼시면 됩니다. 위험할 수 있으니 손으로 하는것보단 나무스틱같은걸로.. 2019. 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