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스터'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9.11.19 테슬라 로드스터 2020 18:1 다이캐스트 (8)
  2. 2018.05.02 테슬라를 타는 유명인
  3. 2017.11.17 테슬라 세미, 신형 로드스터 공개 (2)
테슬라2019. 11. 19. 20:03

 

테슬라의 뉴 로드스터 다이캐스트입니다.

결혼을 포기하면 살 수 있을거같은데... 일단 아직 결혼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아보려 다이캐스트로만 사보았습니다.

끈을 놓으면 실물 살거예요

 

발표때와 같이 오픈카입니다. 근데 수동..... 덮개는 트렁크에 보관해야합니다.

그리고  프렁크가 없네요.... 극한의 뽀대를 위해 편의성은 가따 버린 디자인입니다.

그래도 너무 멋져서 다 용서...

 

 

트렁크는 해치백형태로 열리네요

 

 

문을열어보면 사이버포뮬러에서나 나올것같은 핸들이 그대로 재현되어있습니다.

에어컨벤트는 모델3와 동일한 형태입니다.

센터스크린은 곡면으로 세로로 길게 처리되어있습니다. 넷플릭스와 유튜브 보기 불편하겠네요 ㅋ

 

그리고 운전석 뷰.... 

 

결혼을 포기하면 볼 수 있는 뷰입니다.

 

 

http://ts.la/heokhan4837

위 레퍼럴(추천인) 코드를 이용하시면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가능 모델: 모델S, 모델X, 모델3)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재홍

    기대합니다. 모형이 아닌 실차를...(결혼도 하고, 차도... ^_^)

    2019.12.06 08:29 [ ADDR : EDIT/ DEL : REPLY ]
  2. 조대식

    선생님 이거 어디서 사나요??

    2020.07.31 10:06 [ ADDR : EDIT/ DEL : REPLY ]
    • 테슬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시면 구매가능하세요. 미국내배송만 가능하니 대행 맡기셔야합니다.

      2020.07.31 10:16 신고 [ ADDR : EDIT/ DEL ]
    • shop.tesla.com 입니다 ㅋ

      2020.07.31 10:17 신고 [ ADDR : EDIT/ DEL ]
  3. 조대식

    감사합니다! 선생님도 배대지 이용하셔서 구매하신건가요? 제가 마스터 채크카드있는데 결제가 오류가 나서요 ㅠㅠ

    2020.08.04 07:45 [ ADDR : EDIT/ DEL : REPLY ]
    • 해외결제 되는 체크카드인가요? 저는 배대지이용해서 구매했어요

      2020.08.04 08:44 신고 [ ADDR : EDIT/ DEL ]
  4. 조대식

    네네 저 마스터체크카드라 되야되는데 결제에서 막히네요 ㅠㅠ 선생님은 신용카드로 하셨나요??

    2020.08.05 19:32 [ ADDR : EDIT/ DEL : REPLY ]

테슬라2018. 5. 2. 11:11

이번에 조현민도 테슬라 오너라고 뉴스 뜬걸보고 안타까워서 다른 테슬라를 타는 유명인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순서는 찾는대로 올린거라 제멋대롭니다 ㅋㅋ

 

 

 

 

애덤 리바인 (테슬라 모델S)

 

 

 

애쉬튼 커쳐(테슬라 모델S)

 

 

 

멧 데이먼 (테슬라 로드스터)

 

 

 

 

조지 클루니 (테슬라 로드스터)

 

 

 

 

브래드 피트 (테슬라 모델S)

 

 

 

 

카메론 디아즈 (테슬라 모델S)

 

 

 

 

케이트 허드슨 (테슬라 모델S)

 

 

 

 

앨리슨 해니건 (테슬라 모델S)

 

 

 

리한나 (테슬라 모델S)

 

 

 

토니호크 (테슬라 모델S)

 

 

 

 

앤소니 키에디스(테슬라 모델S)

 

 

 

 

에바 롱고리아 (테슬라 모델S, 테슬라 모델X)

 

 

 

 

해리슨 포드 (테슬라 모델S)

 

 

 

조지 R.R 마틴 (테슬라 모델S, 테슬라 모델X)

 

 

 

이안 소머헐더 (테슬라 모델S)

 

 

 

 

제레미 레너(테슬라 모델S)

 

 

 

존 레전드 (테슬라 모델S)

 

 

 

 

케이티 패리 (테슬라 모델S)

 

 

 

 

로렌스 피시번 (테슬라 모델S)

 

 

 

마크 러팔로 (테슬라 모델S)

 

 

 

 

모건 프리먼(테슬라 모델S)

 

 

 

 

세스 그린 (테슬라 모델S)

 

 

 

스티븐 스필버그 (테슬라 모델s)

 

 

 

 

주이 디샤넬 (테슬라 모델S)

 

 

 

 

제나 엘프만(테슬라 로드스터)

 

 

 

아만다 사이프리드 (테슬라 모델x)

 

 

 

 

제시카 알바 (테슬라 모델X)

 

 

 

엘렌 폼페오 (테슬라 모델S)

 

 

 

 

윌. 아이. 엠 (테슬라 모델S)

 

 

 

존 파브로 (테슬라 모델S)

 

 

 

 

더스틴 호프만 (테슬라 로드스터)

 

 

 

 

돈 치들 (테슬라 모델S)

 

 

 

스티븐 콜베어

테슬라 오너라고 하는데 사진을 구할 수가 없네요

 

 

 

밀라 쿠니스 (테슬라 모델X)

 

 

 

 

벤 애플렉 (테슬라 모델S)

 

 

 

 

스티브 워즈니악 (테슬라 모델S)

 

 

 

 

윌스미스, 제이든 스미스 (테슬라 모델X)

 

 

 

 

빌게이츠 (테슬라 모델X)

 

 

 

 

도널드 트럼프 (테슬라 로드스터)

직접 테슬라 오너라고 밝혔는데 트럼프와 같이 찍힌 사진은 구할 수 가 없네요 ㅋ

 

 

 

스테판 커리 (테슬라 모델s)

 

 

 

 

낸시 카트라이트 (테슬라 모델X)

 

 

 

 

제이 레노 (테슬라 모델S)

 

 

 

 

아담 샌들러 (테슬라 모델S)

 

 

 

데미 무어

사진은 없지만 오너라고합니다 ㅋ

 

 

 

라이오넬 리치 (테슬라 모델s)

 

 

 

 

오프라 윈프리 (테슬라 모델S)

 

 

 

샤키라 (테슬라 모델S)

 

 

 

제니퍼 가너 (테슬라 모델S)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테슬라 로드스터)

같이 찍힌 사진을 구할 수가 없네요 ㅋ

 

제임스 카메론 (테슬라 모델S)

사진이 없...ㅋ

 

 

 

http://ts.la/heokhan4837

위 레퍼럴(추천인) 코드를 이용하시면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가능 모델: 모델S, 모델X, 모델3)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테슬라2017. 11. 17. 14:37

 

 

태평양시간 기준 2017년 11월 16일 pm8

테슬라 세미와 로드스터가 공개되었음

 

 

먼저 공개된 것은 세미트럭인데

300마일정도의 항속거리 일거라는 전문가들의 예상을 깨고 항속거리는 500마일 (약800km)

 

짐 안달고는 제로백 5초 ㅋㅋㅋㅋㅋ

 36톤 짐 달고 제로백이 20초 ㅋㅋㅋㅋ 기존 디젤트럭보다 2배이상 빠름 ㅋㅋㅋㅋ

 

오토파일럿은 물론 기존 세미트럭에 편의기능으로 붙이던 하드웨어들이 모두 기본내장되어있음

모터가 바퀴마다 달려있고 100만마일 보장, 각 바퀴마다 전담모터가 있기때문에 잭나이프현상도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고 함 

 

그리고 최악의 상황을 상정하고 계산했을때 조차 디젤트럭보다 유지비가 저렴함

충전은 80%의 트럭커의 항속거리가 250마일 미만이기때문에 출발하기전에 충전, 중간에 충전없이 왕복가능. 또는 도착지에서 충전후 돌아오면 됨

거기다 기존 슈퍼차저 네트워크로 유명한 테슬라가 추가로 메가차저 를 설치할것이라 함.

메가차저는 30분 충전으로 400마일(약 640km) 갈수있는 출력이 될것이라 함. 

 

테슬라 이외의 전기차 메이커들은 전기차만 만들지 차징네트워크에는 손을 떼고 있는데 테슬라는 이미 슈퍼차저만으로 미국일주가 가능한 상태이고, 미국뿐만아니라 유럽, 한국, 일본, 중국에서도 네트워크 구축을 완료하고 추가적으로 증설중임.  거기다 유저들은 공짜로 이용가능 ㅋ

 

 

 

 

 

그리고 그게 끝일줄 알았는데 로드스터 신형도 함께 발표

이게 더 쩌는데 ㅋㅋㅋ 고성능일수록 항속거리가 줄어드는 전기차 특성상 로드스터가 나오더라도 모델s의 550마일 이상은 못갈거라고 예상했었음

근데 왠걸 항속거리 기본모델에서 620마일 (약 1000km) 200kw 배터리팩이 들어간다고함 나으 100d의 2뱈ㅋㅋㅋㅋ

그리고 최고속도 250mph (약 400km/h)

거기다 제로백 1.9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터3개의 위력ㅋㅋㅋㅋㅋ

거기다 4시틐ㅋㅋㅋㅋㅋ 컨버터블ㅋㅋㅋㅋㅋㅋ

 

 

거기다 p모델이 나오면 더 고성능으로 나올거라는겈ㅋㅋㅋㅋ

 

가속영상

 

 

 

 

 

 

 

 

 

주가 300으로 떨어졌을때 지금이 매수기회다 싶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s.la/heokhan4837

위 레퍼럴(추천인) 코드를 이용하시면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가능 모델: 모델S, 모델X, 모델3)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늘부터

    저도 일론 머스크 책이랑 발표 영상들 죄다 챙겨보는데

    너무 멋있음

    2017.11.18 17:25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 저도 모든거 다 뒤로하고 화성에서 죽어도 좋으니 화성 데려가줬으면 좋겠음

      2017.11.18 20:52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