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PC, PC게임2012. 11. 8. 12:36

으하하핳 

2009년 11월 11일 rip jaws pc16000 짤 2기가 4개 총합 8기가 짜리로 3년을 버티고

드디어 32기가 당 입당합니다.

 

다만 클럭이... 다운그레이드 ㅠㅠ

2000 에서 1866 으로 ㅠㅠ

그래도 뭐... 나노세컨차인데 뭐... ㅋㅋ

 

일단 외견은 쵸큼... 뒤떨어짐... 아무래도 원래쓰던 립죠스는 하이엔드급이었다보니...

 

제가 산 렘은 또 지숙이 ㅋㅋㅋㅋ 난 지숙이가 너무 조아 ㅋㅋㅋㅋ

G.Skill F3-1866C10Q-32GAB (DDR3-1866 CL10 8GB×4)

 

 

그리고 뒷면에는 덕덕스러운 오버클럭 메뉴얼....

일본 종특은 덕덕질 ㅋㅋ

 

대신에 기판이 블랙간지

그리고 새롭게 얻은 지스킬 스티커 하앍!!!

 

 

그리고 세피로스횽에게 싸게싸게 팔아넘길 원래쓰던 지숙이들

 

 

 

그리고 지금의 시스템 사진

하앍!!! 너무 조아서  사진이 흔들려 버려써!!!

 

 

뭔가 점점... led 컬러들이 블루로 통일해가는 느낌이 듬.

그리고 원래 블랙간지 보드에 뭍혀서 안보이던 램이 블루간지로 보이게됨 ㅋㅋ

으허헣 때깔이 ㅠㅠ 

 

 

그리고 자랑스럽게 뜨는

메모리 사용률 9퍼 ㅋㅋㅋ 총합 메모리 32기갘ㅋㅋㅋㅋㅋㅋㅋ

 

 

행보케요 아하하하하하핳

 

그러나

 

윈도점수는 그대로임.... 아... 안습...

그래도 이정도면 3년은 버티겠지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하앍하앍

    슈퍼컴 수준이네요 ㅎㄷ ;;

    업글 축하드립니다

    2012.11.08 17:03 [ ADDR : EDIT/ DEL : REPLY ]
  2. 방문객

    헐.. 32기가까지 필요있나 싶어서 밑에 봤더니 컴터가 장난아니네여 축하드립니다

    2012.11.08 17:33 [ ADDR : EDIT/ DEL : REPLY ]
    • 컴퓨터는... 제 애인이거든요
      항상 챙겨줘야함 항상 8기가밖에 안달려서 미안했는데 어흐흫

      2012.11.08 18:14 신고 [ ADDR : EDIT/ DEL ]
  3. 엏헣 투명케이스가 더끌린다 ㅋㅋ 어데서 샀는데 찾아보니깐 투렉스인가 고기 있던데 그건가

    2013.01.06 14: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rebekah14

    헐 ㅋㅋㅋㅋ 평가점수가 다 8.0이야 ㅋㅋㅋㅋㅋ

    2013.04.13 18:13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PC, PC게임2012. 10. 31. 01:55

윈도우7까지는 서명이 없는 드라이버는 그저 빨간 경고창만 뜨고 강제로 설치하면 설치가 가능했었습니다만

윈도우8에서는 서명이 없는 드라이버는 아예 설치조차 안됩니다.

 

 

 

하지만 아래의 3단계를 통해 서명이 없는 드라이버도 설치 가능합니다.

(쓰고 있는 윈도우 언어가 일어라 한국판과는 설명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1. Windows를 테스트 모드로 기동

2. [드라이버 서명 강제]을 무효화

3. Windows Smart Screen 설정을 무효화

 

 

자세하게 설명하자면

 

1. Windows를 테스트 모드로 기동

 

cmd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bcdedit /set TESTSIGNING ON 실행

(bcdedit /set TESTSIGNING OFF 는 원래대로)

 

2. [드라이버 서명 강제]을 무효화

 

화면 오른쪽 메뉴를 열어  화면하단의

 

[pc설정변경] > 전반 > pc 기동을 커스터마이즈 > 지금 재기동 > 트러블슈팅 > 상세옵션 > Windows 스타트업 설정 > 7번 드라이버 서명의 강제를 무효화 하기 를 선택

 

 

3. Windows Smart Screen 설정을 무효화

 

제어판 > 액션센터 > Windows Smart Screen 설정 변경 클릭 후 사용안함으로

 

 

 

위의 3단계를 완료 후 서명이 없는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pc설정에따라 3번 과정은 필요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ㄹㄹ

    2단계만 완료하면 되는거 같아요~
    한국어 번역은 PC 설정 변경-일반-고급 시작-다시 시작-문제 해결-고급 옵션-시작 설정-7번 드라이버 서명 적용 안함 순서네요
    ~~
    일어는 외래어를 많이 쓰는거 같아요 ㅎㅎ

    2013.07.06 21:23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PC, PC게임2012. 10. 26. 10:27

 무쟈게 컴팩트하게 날아온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윈도우즈8 설치 DVD

 

 

거기다 박스를 열어보니 이전 시리즈와는 다르게 딱 dvd 들어갈만한  크기의 아담한 사이즈의 dvd케이스가 나옵니다.

그것도 종이.... ㅠㅠ 보관하기 어렵게스리 ㅠㅠ

 

 

 

누가 윈도우즈 아니랄까봐....ㅋㅋㅋ

 

그렇게 까보면 64,32비트 설치dvd, 환영합니다 라는 자주쓰는 윈도우8 조작방법 종이, 시디키가 나옵니다.

 

이게 환영합니다 종이 뒷페이지.

새로운 조작방법과 설치방법, 도움말 등이 적혀있네요 

 

 

 

뭔가... 윈도우8 아니랄까봐 정말 단색천지에 간결한 구성이군요 ㅋㅋㅋ

지금 당장 설치하고싶지만, 수업가야한다는게 함정 ㅠㅠ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방문객

    무지심플하네요 8써보고 후기남겨주세여.. 갈아탈지고민중

    2012.10.26 10:42 [ ADDR : EDIT/ DEL : REPLY ]
    • 일단 5월달부터 베타판 쭈욱 쓰고있어서 그렇게 다른걸 느끼진 못할것같습니다만 ㅋㅋㅋ 터치지원 환경 or 터치마우스 환경이라면 바꾸시는거 추천합니다 ㅋㅋ

      2012.10.26 12:10 신고 [ ADDR : EDIT/ DEL ]
  2. 천재걸

    역시 신속하게 샀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10.26 13:28 [ ADDR : EDIT/ DEL : REPLY ]
    • 일본에서 예약페이지 뜨자마자 예약해서 발매당일 받아씀 ㅋㅋㅋㅋ 이제 내컴터는 모두 윈8임 ㅋㅋㅋㅋㅋㅋ 크케케케케케켘

      2012.10.26 13:42 신고 [ ADDR : EDIT/ DEL ]
  3. FR

    이 패키지는 리테일인가요?
    아님 업그레이드 버전인가요?

    이번 윈도8부터는 처음 사용자용(리테일)을 안 판다고 들어서 말이죠.

    2012.10.30 15:40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윈도우8은 처음 사용자용 버전을 따로 판매하지 않더군요. 제가 구매한 패키지는 별다른 부가설명은 안되있던데 아마 업그레이드 버전일거예요. 근데 별다른 조작없이 클린설치도 되긴 됩니다 ㅋㅋㅋㅋ

      2012.10.30 21:10 신고 [ ADDR : EDIT/ DEL ]

취미생활/PC, PC게임2012. 10. 24. 16:24

 

 

 

 

 

오랫만에 geek 스러운짓을 저질렀습니다.

 

 

 

그거슨... 티셔츠...

 

 

 

아하하핳 밸브 게임하면 애퍼처사이언스! 하면 하프라이프, 포탈! 포탈 하면 애퍼처사이언스

 

애퍼처 사이언스 직원 셔츠

미국에서 공수해옴 아하하하하하핳

 

 

 

다만 사이즈 S 로 샀는데도 옆통이 크다는게 아쉬움 ㅠㅠ xs 없냐 ㅠㅠ

양키놈들 왜케 몸집이 큰거야 ㅠㅠ

그리고 여기서 애퍼처 사이언스 옷 입고다녀도 알아차리는 놈들이 없다는것도......

 

 

 

가운 아래에는 항상 깃 있는 옷 입어야 하는데, 저 실습할때 맨날 이거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가운 입으면 애퍼처 로고가 가리는게 아쉽긴 함 ㅠㅠ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준호s

    셔츠 대신 로고 박힌 가운을 구해보시지 그러셨어요.
    정말 연구회사 같은 느낌도 나고,
    그거 입고 실습 들어가면 제대로 시선 집중될텐데 ㅎㅎㅎ

    2012.10.24 20:01 [ ADDR : EDIT/ DEL : REPLY ]
    • 애퍼처사이언스 정품 의류는 저거 뿐인지라...ㅠㅠ
      가운이 있었으면 당장 샀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일본애들 컴퓨터게임을 안해서 애퍼처사이언스 모를거예요 아마... ㅋㅋㅋ

      2012.10.24 22:55 신고 [ ADDR : EDIT/ DEL ]
  2. sephiroth17

    수 놓는데 가서 내 실험복 들고가서 박아달라고 해야겠다.

    2012.10.25 14:32 [ ADDR : EDIT/ DEL : REPLY ]
    • 헐 저도 한국가면 집에있는 실험복에다가 수놓아야게씀!!!!

      2012.10.25 17:56 신고 [ ADDR : EDIT/ DEL ]
  3. jtv뉴비

    마니 마르신가봐요 s가 크다니 ㄷㄷㄷ

    2012.10.25 19:45 [ ADDR : EDIT/ DEL : REPLY ]
    • 양키 사이즈가 지나치게 큰게아닐까요...
      근데 한국에서도 일반 남성매장에선 거의 못입는게 많긴해요...ㅋㅋㅋㅋㅋㅋㅋ

      2012.10.26 12:04 신고 [ ADDR : EDIT/ DEL ]
  4. westtree17

    http://www.thinkgeek.com/product/eb0a/?cpg=yt

    2012.11.17 20:29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PC, PC게임2012. 10. 13. 01:49

 

 

지금은 일본에서 살고있으므로 일본기준으로 씁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는 들어가고싶어도 국가가 일본이라서 안들어가짐...ㅠㅠ

 

http://www.microsoftstore.jp/Form/Product/ProductCategory.aspx?cat=100005

 

발매기념 프로모션으로 609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 (미국은 70달러라던데... ㅠㅠ)

 

 

이번 윈도우8 부터는

DSP 판, 패키지판만 존재하는데, 이놈의 패키지판이 클린설치용이 아니라 업그레이드 용입니다.

쥰내 거지같죠? 뭐 윈8의 초기화 기능을 쓰면 될것같긴 합니다만, 가끔 이유없이 클린설치하고싶을때도 있는데 말이죠 ㅋㅋㅋㅋ

(근데 설치할때 혹시나싶어서 클린설치식으로 설치해봤는데... 그냥 됨....ㅋㅋㅋㅋ)

 

거기다 dsp 버전은 11000엔 함... 프로버전은 16000엔 함... 사기임... ㅋㅋㅋ

마소녀석들 윈도우8은 싸게해준다며 ㅠㅠ

 

무튼 발매일 26일에 택배로 받게되겠군요 아하하하핳

 

 

그리고 아키하바라에서는 또 덕덕스러운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마도베나나의 후속 마도베유우, 마도베 아이를 예약발매하기 시작했습니다.

 

 

 

 

http://blog.tsukumo.co.jp/ex/2012/10/windows_8.html

http://www.faith-go.co.jp/ms/windows8/

 

이 두 사이트에서 진행중인데... 가격이 어이없을정도로 비쌈...

19980엔 ㅋㅋㅋㅋㅋ 무슨 ㅋㅋ dsp판이 30만원이얔ㅋㅋㅋㅋ 터치마우스값인갘ㅋㅋㅋ 그래도 너무 비싼데

 

덕덕스러운걸로는 역시 일본을 따를 곳이 없군요.

전 그냥 일반판 주문했음...ㅋㅋㅋ 근데 나도 한정판 갖고싶긴 함...

사실 인터넷예약 매진만 안됐으면 샀을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키하바라 가는데 4시간걸려서 ㅠㅠ 수업빼먹고 밤샘줄서기 할 순없자나 ㅠㅠ

 

 

윈도우8 설치DVD 개봉기 → http://chanjae.net/954 

 

 

매진된줄알았는데.... 아마존에서 2만엔에 팔고잇음..... 슬픔... 난 일반판으로 벌써 샀는데... 대체왜... ㅠㅠ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EJAVA

    원8 저도 기대많이 하고있긴한데 영 찝찝한게 아직 완전하지않은데 너무 늦어서 주도권 완전 뺐길까봐 등떠밀려 출시하는 모양새라 서비스팩같은 메이저 버전업 이전엔 대망스멜이 듭니다.

    2012.10.13 12:03 [ ADDR : EDIT/ DEL : REPLY ]
    • 원래 윈도우 출시 시기가 3년에 1개씩인지라 나올시기는 됐죠 ㅋㅋ xp가 지나치게 장수했죠 언제적 os인데.... 그래도 dejava님 말씀대로 윈도우는 언제나 서팩1부터 진리인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전 윈도8 베타판부터 써오고있는데 별로 불편하진 않아요 ㅋㅋㅋ

      2012.10.13 12:18 신고 [ ADDR : EDIT/ DEL ]

취미생활/PC, PC게임2012. 10. 4. 11:49

제 게임 포스팅은 언제나 풀옵 QHD 에서 진행됩니다. 부디 즐겨주십쇼

 

플레이 환경은 언제나와 같이

 

i7 3770

8gb ram

gtx570

win 64bit

 

일단 스팀 소개페이지가 너무나도 재미있어보였기에 거기다 제작회사가 마운트앤블레이드의 제작회사이고

멀티 플레이까지 된다길래! 망설이지 않고 29달러를 줬습니다.

그러고 기대에 가득차 발매 당일 게임을 켜는 순간

 

 

그래도 풀옵하니까 이런 그나마 보기 괜츈한 화면은 나오더군요

그리고 첨에는 1600x900 밖에 안보여서 이걸로했는데 나중에 옆에 깨알같은 스크롤바를 발견하고 내려보니 2560x1440이 있음 ㅠㅠ

근데 스샷은 이미 1600급으로 찍었으니 어쩔수없음...

일단 풀옵 1600급에서는 50프레임 찍고 2560x1440인 QHD에서는 30프레임 찍음...

 

아무튼 아래 스샷은 전부 1600x900 임다 ㅠㅠ 아 슬퍼 ㅠㅠ 게임 포스팅에서 QHD가 아닌 스샷을 올리다니 ㅠㅠ

 

 

 

거기다가 싱글플레이를 하려는 순간!

 

 

싱글플레이가 없어.....

 

그래서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트레이닝 모드를 켰죠 롱보우 병으로 시작하더군요

 

 

 

 

 

전투방식은 마운트 앤 블레이드 의 방식과 완전 동일했기때문에 금방 적응은 했습니다.

롱보우를 최대한으로 당겨야 데미지가 높고, 너무 오랫동안 당기고 있으면 점점 후덜덜 거리며 파워가 떨어지는것 까지

마운트 앤 블레이드와 동일하더군요.

 

그래서 아싸 조쿠나 마&블 그래픽향상 멀티판이네! 하고 멀티를 하러 갔죠

 

이런 수많은 서버들과 함께 여느 게임들과 같이 두  세력으로 나뉘어진 데스매치, 컨퀘스트, 팀데스메치가 존재했습니다.

대충 아무거나 골라잡고

 

 

 

캐릭 선택 후 들어가니 처음 할때는 보병만 선택이 됩니다.

렙 올리면 보병, 롱보우, 크로스보우, 기사, 커스텀 다 선택가능 ㅋ

 

 

 

 

 

근데 이게 뭐임 ㅠㅠ

 

이렇게 마&블 처럼 공격 방향 설정한 후 공격하는거까진 똑같아요

근데 전투모션 발동에 소요되는 시간이 무척 길어요. 거기다 타이밍은 종잡을 수 없고...

공격은 4방항으로 선택가능한데, 이는 움직이면서 공격방항 설정하기가 정말 엿같아요

막고 어쩌고 할 겨를이 없음... 죄다 움직이면서 썰고있음...

 

거기다 주변에 물체가 있다면 그 물체에 공격이 먼저 먹힘 아주현실적임 ㅋㅋ

그래서 공격이 제대로 넣기가 힘듬... 엄청난 숙달이 필요해 보임..

거기다 공격 위치에 따라 데미지가 다르게 먹히기때문에 제대로 노리고 쳐야 함...

 

근데 거기다가 적이 기사급 이상이라면 모두 헤비아머를 입고 있기때문에 대부분의 공격이 방어됨.....

 

 

레벨 높고 템좋은게 장땡임...ㅠㅠㅠ

 

그래도 어찌어지 이겨서

 

 

크로스보우병을 락해제를 했죠

 

근데 이무슨... 너무 현실적이야....

 

장전하는데 쥰내걸림... 세월아 내월아 하며... 장전하다보면 애들이 달려와서 날 족침 ㅠㅠ

숨어서 쏴야되는데... 탄도학 적용되어있기때문에 계산하고 쏴야 함

근데 재장전하는데 시간 쥰내 걸리잖슴?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 너무 어려웤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보병으로 렙업도하고 돈도 벌고 해서

 

 

기사를 달았죠. 

 

 

그래서 신나게 다른 기사를 썰고 병사들을 썰었습니다 

 

 

 

당하기도 쥰내 당하고... 쥰내 열심히 렙을 올렸어요

커스텀 캐릭 하나 만들어보자고

 

 

이렇게 쥰내 간지나는 랜스를 들고 차지어택을 하는 마상기사 한번 해보자고....

 

 근데 이 무슨

 

 

 레벨을 너무 많이 올려야대.... 거기다 돈도 내래 ㅠㅠ

퍽이나 무기 선택하는데는 멀티플레이를 쥰내 열심히 해야합니다.. ㅠㅠ

 

퍽 보면 스피드 퍽도 있고 한데... 게임 하다보면 유난히 빨리 움직이는 놈들이 있던데 이런놈들이었나봄 ㅠㅠ

 

 진짜 이건 마&블 생각하고 하기엔 너무 어려움 ㅋㅋ

진입장벽 너무 높음 ㅠㅠ

안그래도 우리나라 중세시대 전투게임따위 관심 가지는 사람 없는데

이런식이면 더욱 매니악한 게임이 될듯....

 

진짜 재차말하지만 이거 너무 어려움 ㅋㅋㅋㅋ

적응하려면 쥰내 시간걸릴것 같음

 

 

솔직히... 환불하고시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내 힘들어 ㅠㅠ 난 싱글플레이 하고싶었단 말야 ㅠㅠ

이래서 스샷만 보고 충동구매하면 안대 ㅠㅠ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ephiroth17

    난 스샷에서 의욕 급감하던데;; 이상하게 배경이 너무 허 했음..

    2012.10.05 02:54 [ ADDR : EDIT/ DEL : REPLY ]
    • 중세시대에 뭘 더바라는 거예여 ㅋㅋㅋ 저게 정상아님미카 ㅋㅋㅋㅋ

      2012.10.05 09:07 신고 [ ADDR : EDIT/ DEL ]
  2. 흑태자

    장미전쟁 제작사는 마블 회사랑 아무 상관없는 회사에요. 배급사가 같을뿐.

    2012.10.14 17:54 [ ADDR : EDIT/ DEL : REPLY ]
    • 배급사만 같았군요;; 게임컨셉이나 내용이 마블과 너무 똑같아서 제작사도 같은줄알았네요 ㅋ;

      2012.10.14 18:12 신고 [ ADDR : EDIT/ DEL ]
  3. 에헤취이

    앙 재밌어보여요 ㅠㅠ 살까말까하다가 chivalry : midieval warfare 샀는데... 아 이것도 사버릴까...

    2013.01.15 17:31 [ ADDR : EDIT/ DEL : REPLY ]
    • 전 싱글로 이짓을 하고싶은건데 싱글이 엄서요 싱글이!! ㅠㅠㅠ

      2013.01.15 18:52 신고 [ ADDR : EDIT/ DEL ]

취미생활/PC, PC게임2012. 10. 1. 10:20

오래간만의 게임후기 포스팅~

저으 게임 리뷰는 언제나 빠방한 풀옵과 선명한 QHD 환경에서 진행되오니 모쪼록 감상해주십쇼

 

 

플레이 사양은 언제나와 같이

2560x1440 해상도

 

i7 3770

8gb ram

gtx570

win7 64bit

 

환경에서 진행되오며, 옵션중 수직동기화는 off 안티는 none 으로 진행해서 풀옵이라고 하긴 쵸큼 부끄럽긴  합니다만

솔직히 1440p 쯤 되면 안티따위 피료없음 ㅋㅋㅋㅋ 스샷에서나 티나지 ㅠㅠ ㅋㅋㅋ (글카 살까... ㅋㅋ)

 

무튼 위 옵션에서 프레임은 50대 중후반, 도심에서 줄타기놀이하면 38쯤 놉니다.

근데 수직동기걸면 31유지인데 줄타기놀이할때 20대로 떨어져서 어지러워서 짜증남

 

 

안티는 high로하면 건물 많은곳에서 줄타기놀이할때  끊기는 느낌이 약간 느껴짐 즉 화면 휙휙돌리면 쵸큼 어지러움 짜증남

 

그래서 안티빼고한건데 품질차는 별로 나지도않으면서 프레임은 확 올라감여 ㅋㅋㅋ

솔직히 안티high 로 해도 계단현상 쵸큼 보이긴 했음 ㅋㅋㅋ 근데 끄나 켜나 그게그거같앜ㅋㅋ 나 막눈된거임? ㅋㅋㅋㅋ

 

 

 

 

 

지난번 스팀세일때 산 게임이 3갠데 아직도 포스팅 못하고이씀여

그중에 하나가 배트맨 아캄시티 인데.... 망할 아캄... ㅋㅋㅋ 제스타일이랑 안맞아서 플레이불갘ㅋㅋ

 

무튼 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전체적으로 배트맨 아캄시리즈와 유사합니다.

배트맨       대신    스파이더맨

아캄시티    대신    뉴욝

 

이라고 봐도 좋음 ㅋㅋㅋ

 

심지어 그래픽수준마저 비슷함 ㅋㅋㅋ

 

 

 

 

캐릭터 업그레이드 시스템이나

 

 

그리고 버튼액션까지

 

 

요즘게임들 하나같이 연출연출연출연출

연출 너무좋아해서 버튼액션 쥰내 많음 ㅋㅋㅋ

간지는 나는데 스샷찍기 힘들자나!! ㅋㅋㅋ

 

거기다 적들을 처리한답시고 처리를 하긴하는데 파편이 항상 시민들과 자동차들에 튐

일부러 튀게하는거같음 시민들이 죽어난단 마리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이건 그냥 스파이더맨 버전 아캄인것같은 느낌이 아주 마니마니 듬

 

 

자꾸 아캄이랑 비교해서 미안한뎈ㅋㅋㅋ

무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얘기로 돌아가자면

 

 

요로코롬 최근 개봉한 어메이징스파이더맨과 동일설정으로 거미줄뽑아내는 장치가 달려있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옛날설정이 좋았음 몸에서 직접 슉슉 뽑아내는게 더 멋지단마리얔ㅋㅋㅋ

 

근데 전 아직 영화 못봤다는게 함정

그래서 영화랑 스토리 같은지 어떤지 모른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밝은 도시를 줄타기놀이로 놀수있음 배트맨의 어두침침함이 싫은분은 강춬ㅋㅋㅋㅋ

 

 

 

그렇다고 밤이 안나오는건 아님

 

 

아캄보다 더 어두침침하고 위험해 보이지않음? ㅋㅋㅋ

 

새벽 낮 황혼 밤 불타는도시 등 입맛에 맞춰서 배경 지정가능 (물논 스토리 올클한 다음에 맘대로 지정 ㅋㅋ)

 

 

 

거기다 줄걸기 힘들던 아캄과는 달리 울리의 스파이더맨은 거미줄만 닿으면 신나게 재미지게 줄타기놀이가 가능함 ㅠㅠ

 

 

동영상인데 한 30초 찍을려고 했는데 너무 신나서 그만.... 2배나 찍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뭐 아캄시리즈 벤치한것만 같긴한데 양심은 있는지 쵸큼 다른것도 있음 ㅋㅋ

 

 

이런 거대로봇이 자주나옴

시각적으로 압박감 느껴짐 (근데 싸우는건 하나도 안힘듬 ㅋㅋㅋ)

 

 

 

그리고 스파이더맨의 e 키에서 속도 느려지는거 너무 행복함

이걸 뭐라고 불러야하나 스파이더센스? 스파이더아이? ㅋㅋ 몰랔ㅋㅋㅋ 대충 불렄ㅋㅋ

 

 

무튼 이렇게 아캄시리즈의 탐정모드 삘 나는건데 전 시간 느려지는 스파이더맨께 더 좋음

천천히 생각할 시간을주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적위치며 스파이더맨 이동할 곳 선택이라던지....

아무튼 여유로운게 좋음여 ㅋㅋ

 

그리고 맘에 든것들 나열해 봄

 

화려하고 스피디한 전투

 

 

콤보쌓일수록 빨라짐 어흐흫 다양한 기술이 있음

근데 난 쓸줄몰라서 그냥 버튼 연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딩화면때마다 sns? 문자? 아무튼 현상황의 시민들의 실시간 글들이 나와서 나름 현실감이라고 하면 심한가 ㅋㅋ

무튼 연출 괜츈한듯

 

 

배트맨과 유사하긴 하나 스파이더맨의 특성상 평면만 있으면 아무데나 다 붙을 수 있기때문에 플레이가 매우 수월함

 

 

저 암살하는거 별로 안좋아함 닥돌 완전 좋아해서

배트맨 아캄하다가 성질뻗쳐서 죽는줄 알았음

근데 우리의 스파이더맨은 손과 발만 닿으면 아무데나 붙을 수 있고 암살도 스텔스 테이크다운 한방이면 끝나고 너무 행복함

 

거기다 ai가 병신인건지 스파이더맨이 너무 빨라서 못찾는건진 몰라도 스텔스 테이크다운 하고 튀면 애들이 잘 모름 ㅋㅋㅋㅋ

너무 행복함 양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거미줄치고 튀고 반복하면 어떤적도 무섭지아낰ㅋㅋㅋ

 

그리고 길잃을 염려가 없음 길인곳은 무조건 초록색 등이 들어오고

어떤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해야 다음으로 진행이 가능하다면 어떤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해야하는지 번쩍거리면서 잘 보여줌

 

다양한 코스프레

 

뭐 전 귀찮아서 4개밖에 안모았지만... 무튼 여러개인게 어디임 옷갈아입기 놀이 할수있음

 

그리고 요즘 게임들마다 단골로 나오는 아이템줏어서 모으깈ㅋㅋ 번쩍거려서 잘보임 행복함

 

 

그리고 우리의 스파이더맨 답게 다양한 개그씬과 개그스런 독백들 ㅋㅋ

 

기계한테 살려달라고 비는거봨ㅋㅋㅋㅋㅋ

 

 

이제 불만들 들어감 ㅋㅋㅋㅋㅋ

 

배경음 쵸큼 뜬금없음 (이건 내 주관임 ㅋㅋ)

별로 안어울림 화면이랑 ㅋㅋㅋㅋㅋㅋ

 

 반복적인 플레이스타일로 쪼오금 질릴지도 모름

다양한 서브 미션들이 존재하긴함 근데 너무 짧고 반복되고 지겨움

 

서브미션들이 자동차로 도망가는 범인잡기, 멋진영상찍기, 사진찍어서 보내기, 시민돕기

 

 

등... 뭐 여러개 있긴한데 전부 짤막짤막하고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거기다 반복적이라서 노가다 같음 짜증남

 

그리고 양키게임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히로인 얼굴좀..... 왜 다 평민이냐고!!! ㅋㅋ

 

 

근데 그웬은 이해함... 공돌이가 이뻐바야 얼마나 이쁘겠음

 

 

원래 이런식으로 마무리 안하는데 오랫만에  썼더니 감이 안옴 그래서 이렇게 끝내봄

 

끄읏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영화내용 뒷이야기가 이게임이에요 ㅋ
    영화보시는거추천ㅋ

    2012.11.11 10:15 [ ADDR : EDIT/ DEL : REPLY ]
  3. 컨픽

    컨픽 경로좀요

    2013.01.05 22:38 [ ADDR : EDIT/ DEL : REPLY ]
  4. 컨픽

    The Amazing Spider Man폴더에 config이라는놈이 있음?

    2013.01.06 13:36 [ ADDR : EDIT/ DEL : REPLY ]
  5. 비밀댓글입니다

    2013.01.15 16:42 [ ADDR : EDIT/ DEL : REPLY ]
  6. safdA

    아무리 생각해도 이 게임이 최고인듯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어떻게 이렇게 렉이안 걸리게 하죠????

    2013.02.05 13:52 [ ADDR : EDIT/ DEL : REPLY ]
  7. WEWE

    이게임 내용이 영화의 속편이라던데요?

    2013.02.07 11:59 [ ADDR : EDIT/ DEL : REPLY ]
  8. 123456

    저도 이거 삿어요 ㅋㅋㅋ

    2013.02.16 10:42 [ ADDR : EDIT/ DEL : REPLY ]
  9. 서종

    어제삿는데 ,,혹시 한글패치 없나요 ;; ?

    2013.02.17 10:12 [ ADDR : EDIT/ DEL : REPLY ]
    • 사장

      없어요 북미랑 유럽에만 발매되어서 한글자막따위가 있을리 없죠.
      프랑스어정도면 몰라도...

      2013.11.05 01:25 [ ADDR : EDIT/ DEL ]
  10. ㅇㄴㅁㅇㅁㄴ

    클래식 슈트인지 외계인슈트인지. .저가 잇엇는데.. 다시 받으니깐 그것만 없내여?? 어떻게 될것일 까요..ㅠ 어디있나여..ㅋㅋ진작에 많이 갖고노는것이엿는데,.. 핏

    2013.02.23 17:51 [ ADDR : EDIT/ DEL : REPLY ]
  11. 구매해봤습니다. 그런데 카메라 받고나서 카메라날짜를 오늘부로 하고 나면 원래없던 토큰인가? 그게 뜨더군요!
    그거 사진찍으면 슈트가 언록되더군요.... 일단 타임스퀘어에서 어메이징스파이더맨 원작에서나온 빅타임슈트가 언록되요

    2013.03.09 17:34 [ ADDR : EDIT/ DEL : REPLY ]
  12. 긴팔원숭이

    렉 않걸려서 좋겠네요ㅠㅠ
    전 무설치판인데
    컴이 좋은데
    모니터 크고 좋은데
    1980x1080하면 렉걸리고
    튕기고
    상옵은 꿈도 못꿔요
    튕기는건 중하옵이던
    1280x800이던 뭐던 다 튕기고 느리고

    렉걸리는데ㅠㅠ

    2013.05.10 15:41 [ ADDR : EDIT/ DEL : REPLY ]
    • 업글을 하세요 ㅋㅋ
      그리고 불법으로 게임하는건 자랑 아니니까 적지마세요 ㅋㅋ

      2013.05.12 16:10 신고 [ ADDR : EDIT/ DEL ]
  13. P불곰

    저이거 오늘 정픔살려고여 ㅎㅎ

    2013.07.24 08:48 [ ADDR : EDIT/ DEL : REPLY ]
  14. dezz

    플랜비게임즈 에서 정품 패키지 파네요.. 불곰님 참고 하시길..

    2013.08.12 15:47 [ ADDR : EDIT/ DEL : REPLY ]
  15. 사장

    유럽이어서 정발품 냉큼 샀는데 한국보다 싸네 올레 ㅋㅋ
    근데 씨디 롬이 없음 절망...

    2013.11.05 01:26 [ ADDR : EDIT/ DEL : REPLY ]
  16. 비밀댓글입니다

    2014.04.07 14:46 [ ADDR : EDIT/ DEL : REPLY ]
  17. 나노

    ㅈㅏ꾸 하다보면 갑자기 꺼지는데 뭔간요

    2014.05.11 21:38 [ ADDR : EDIT/ DEL : REPLY ]
    • 오류메세지를 알려주시면 답변이라도 드리겠는데
      그냥 꺼지는거면 어쩔도리가없네요

      2014.05.12 21:32 신고 [ ADDR : EDIT/ DEL ]
  18. 비밀댓글입니다

    2014.05.11 22:36 [ ADDR : EDIT/ DEL : REPLY ]
  19. 스파

    제 네이버 메일 umtw212@naver.com 이예요 보내주세요 ㅠㅠ

    2014.05.11 22:37 [ ADDR : EDIT/ DEL : REPLY ]
    • 사서하세요
      팬이면 더 사서하셔야지 왜 공짜로 날로먹으려고그래요

      2014.05.12 21:31 신고 [ ADDR : EDIT/ DEL ]
  20. 세일 닭

    ㅋ 저는 쳅터 7까지 깻는데 이상한 서브미션에서 막힘 초기화 ㅠㅠ

    2014.05.17 12:09 [ ADDR : EDIT/ DEL : REPLY ]
  21. gg

    이게임 i5 2500 270x 사양에 엄청끊기네요 어크 유니티 같은게임도 잘돌아가는데 왜이러지 ..

    2016.01.17 14:34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PC, PC게임2012. 9. 30. 20:45

 레벨 16까진 공짜라고 그러길래 손대어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결제까지 했건만 결제한지 얼마 안되서 부터 재미 없어짐

난 파티플레이 싫어한단 말임 왜 팟플하게 만듬?

그래서 짜증나서 솔플로 보스몹 털고 다니다가 뭔 버섯마을부터 솔플 불가능해져서 파티하다가 인간들이 초행이라 그러고 물약없다니까 왜케 짜증질임? 그리고 왜 검사가 안달려드냐고 뭐라 그럼 짜증나서 접었음 한달 결제하길 잘했다

 

무튼 캐릭터 성형놀이는 나름 재미있긴 했음

근데 처음부터 너무 균형잡힌 얼굴이라서 성형하는 재미는 별로 없었음

 

이런 성형게임 할때마다 재차 설명하는거지만

 

아름다운 얼굴은 비율에 있는것임

특히 본인이 중요시 하는것은 코와 입의 비율에 있음

그리고 튀어나온이마와 들어간 눈 등 서양인얼굴의 특징이 맘에들어섴ㅋㅋㅋ

 

 

그리고 교정관련 수업때 아름다운 상악 하악 그리고 코와 턱의 비율을 배웠기 때문에

그것을 적용하여 치의학적으로도 아름답고 본인의 눈에도 아름다운 얼굴을 찍어내 보았음 

 

 

 

나 진심 전문의전공 교정학 하고싶음 ㅋㅋㅋㅋ 인간들을 아름답게 만들고싶음!!! ㅋㅋㅋㅋ 너네들의 턱은 내가 책임지맠ㅋㅋㅋㅋ

 

 

덧붙여 신체 비율은 3년전의 모 게임에서 질리도록 가지고 놀아보았기 때문에 수치따위 안보고도 아름다운 체형을 만들어낼 수 이씀

무조건 큰 유방이 아름다움을 결정하는것이 아니란말임!!!! 아름다움= 균형, 조화 란말임 오케이?

 

아무튼 난 더이상 블레이드 앤 소울에 관심없음 ㅋㅋㅋㅋ

 

 

무튼 스샷임

종족이름 생각도 안난다 건족이랑 뭐시기.... 제일 앞에있는애랑 제일 끝에있는 애임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개그샷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ephiroth17

    우크라이나 인형녀...

    2012.10.01 17:08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PC, PC게임2012. 8. 13. 13:29

제 게임포스팅은 언제나 풀옵 노스포입니다 부디 즐겨주십쇼

 

후기에 들어가기 앞서 플레이 환경

 

i7 3870 @

8gb ram (ddr3 @20000 9-9-9-27)

GTX570

windows7 ultimate 64bit

samsung ssd 870 128gb

 

평균프레임 59

딱히 급저하 구간 없음 

 

다만 전 언제나 QHD 급 해상도에서 진행합니다만 게임이 FHD까지만 지원하네요

그래서 1080p 환경 풀옵입니다.

 

 

 

 

프로토타입의 속편 프로토타입2 입니다.

한마디로 스토리 설명하자면

 

변이된 흑형간지 헬러의 딸 구하기 게임

 

 

그래픽때문에 게임하는 제 사견으로는 프로토타입 2

 

확실히 전작에 비해 텍스쳐디테일이 좋아진게 느껴는 집니다. 광원효과도 나아졌고...

그리고 칙칙했던 전작과는 달리 빨강색이 전체적으로 많이 보입니다. 변형된 팔은 항상 붉은빛을 머금고 있고, 변이체들도 칙칙했던 전작과는 달리 빨강색으로 럭셔리해졌음 ㅋㅋㅋ 역시 블랙&레드 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게임들에 눈이 높아진 저로선 그렇게 만족스럽진 않네요. 2년전 발매된 GTA4 랑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그냥 덤덤한 정도 ㅋ

감상해보시져

 

 

플레이 타임은 하루죙일 쉬지않고 24시간 잡고하면 다 깹니다 ㅋㅋㅋㅋㅋㅋ

 

뭐 게임 진행방법이라던지 컨텐츠들은 전작과 비슷합니다.. 미니게임도 똑같고

점프놀이라던지 학살놀이라던지.. 시간제한 스프린트 같은...

 

 

 

그리고 속편이다보니 전작과 비교를 하자면

 

간지쟁이 알렉스는 더이상 주인공이 아닙니다. 그래도 꾸역꾸역 나와서 간섭은 하고감

그리고 전작의 다나 라던지 여러 인물들이 재등장하고, 스토리는 꾸역꾸역 진행됩니다. 중간중간 반전이 있긴 해요

근데 중후반쯤되면 스토리 보기도 귀찮음 ㅋㅋㅋㅋ 계속 비슷한 내용들이 반복해서 전개됩니다.

 

처음부터 전작 중반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시작함 (2단점프, 글라이딩 등..)

 

 

전작의 포인트 소비형 업그레이드 방식과는 다른 레벨업당 1개 업그레이드 형식으로 변환 ( 더 간소화됨 편함)

 

변이체를 수하로 사용, 생체폭탄제작, 2중방패 등 새로운 점도 보임

첫번째가 생체폭탄

두번째 사진의 주황색으로 빛나는 변이체는 소환한 변이체로 아군입니다

 

 

 

팔변형 선택창이 생김 오른쪽클릭 왼쪽클릭에 따라 2가지 선택가능

 

거대 몹 골리앗 추가

 

헌트 레이더

 

 

 

그리고 게임에 걸맞지 않게 여캐 나옴 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임하면서 드는 불만을 얘기하자면

 

A.I 가 약간 병신같은건 장점일지 단점일지 의문 ㅋㅋ

예를들어 침투미션일경우 생체키 보유자를 흡수하여 잠입하여야 함

그런데 그냥 쳐들어가서 남들 다보는 앞에서 흡수하면 경고가 울리면서 발각상태가 됨

근데 그상태에서 도망쳐서 경고상태 해제 후 유유히 걸어가면 아무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주인공한테 먹힌거 다 봐놓곸ㅋㅋㅋ 걔가 다시 들어오는데 아무도 신경을 안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점을 이용하면 게임 진행이 무쟈게 빨라짐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사람으로 변이중일때 경고상태로 바뀌게 될때까지 여러단계가 필요함.

따라서 적당히 익숙해져서 이쯤하면 경고까진 안가겠다 싶은걸 체득하게되면 쥰내 그냥 막 날아다니면서 체크포인트까지 가도 애들이 신경 안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이런것들을 다 수정하게되면 거의 잠입액션게임이 되야하니까 난이도가 급상승하게찌....

 

그리고 점프 왕주먹 강공격 + 점프 채찍 강공격 의 조합은 무적... ㅋㅋㅋㅋ

골리앗도 그냥 순삭, 다른 변형체도 순삭, 그리고 내 피는 빨리지 안치....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멋져서 찍은 아무의미없는 스샷

 

 

 

 

 

그리고 감동의 엔딩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ephiroth17

    스팀 겜 산거 리뷰 기다림..

    2012.08.24 02:54 [ ADDR : EDIT/ DEL : REPLY ]
    • 횽... 아캄 너무 어려움... 못깨먹겠음 ㅠㅠ
      워리어짓을 할수가엄써!!!!!
      그리고 씨티즈는... 너무 재미있는데 끝이없어요.
      후기 쓸만큼 익숙한거같지도 않고... ㅋㅋ
      그리고 스나엘리는 한번 불법으로 깨봤더니.. 잘 손이 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기다려주셈 ㅋㅋㅋㅋ

      2012.08.24 15:38 신고 [ ADDR : EDIT/ DEL ]
  2. sephiroth17

    http://f-planet.tk/5266157
    페이블3 리뷰.

    아캄은 워리어짓 못해;; 그게 매력인 게임인데.

    2012.08.28 22:50 [ ADDR : EDIT/ DEL : REPLY ]
  3. sephiroth17

    http://f-planet.tk/index.php?mid=zero&page=3&document_srl=4371917

    2012.09.06 03:05 [ ADDR : EDIT/ DEL : REPLY ]

취미생활/PC, PC게임2012. 8. 11. 15:27

엄허 세상에 WMP 의 시각화처럼 음원에 따라 미사일의 색, 량이 달라지는 슈팅게임이 이씀미다

스팀에서도 얼마 안함 인디게임임 ㅋ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게임을 할 수 있다니 엄허 ㅋㅋㅋㅋ

근데 난이도를 노말이나 이지로 하면 쥰내 심심함 딱히 곡조에따라 바뀌는것도 안느껴지고...

제대로 즐기려면 최소 하드코어로 ㅋㅋㅋㅋ

 

 

 

 

이거슨 인세인 난이도. 클리어는 실패하였지만 글보다는 영상이 어떤게임인지 이해하기 빠르니까염 ㅋㅋㅋ

 

 

 

 

 

 

아 ㅋㅋㅋ 오랫만에 포스팅 날로 해먹네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찬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ephiroth17

    기체가 어디에 있는지 자주 놓치겠는데. 너무 번쩍번쩍 하잖어.

    2012.08.12 01:20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맛에 하는거심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기체찾는거 미사일 시작위치를 보면됨여 ㅋ

      2012.08.12 08:59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