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5

테슬라 사이버트럭 먼저 영상부터 보시고....ㅋ 킬링포인트는 4분부터.... 망치로 뚜까패도 멀쩡하고 9mm 총탄도 막는 방탄 스댕강판, 방탄유리 오오오 ATV도 실을수 있다 우오오오오 거기다 110v/220v 아웃풋으로 ATV 충전도가능하다!!! 무려 6인승, 핸들은 로드스터랑 닮았고, 센터스크린은 3의 가로스크린. 에어컨도 3와 같은방식의 숨겨진 밴트 우오오오 진정한 차박머신, 진정한 캠핑머신!!! 제일 저렴한 싱글모터모델이 39900달러. 트라이모터는 69900달러. 생긴거답지않게 저렴한 가격! 그리고 500마일(800km)의 어마어마한 주행거리! 거기다 0-60마일은 2.9초 토잉은 6.3톤까지!!! ㅋㅋ 그리고 어느새 X가 들어가야할 곳에 사이버 트럭이 먼저 들어가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은 여기서. 예약비는.. 2019. 11. 22.
테슬라 자가 유지보수, DIY 지원페이지 https://www.tesla.com/ko_KR/support/do-it-yourself-model-3 DIY(Do It Yourself) - Model 3 차량에 대한 기본 절차 또는 유지보수를 수행하고자 하는 Tesla 소유자는 서비스 일정을 예약하지 않고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절차 또는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것이 편안하게 느껴질 때만 기본 절차 또는 유지보수를 수행하고 항상 제공된 모든 지침을 따르십시오. www.tesla.com https://www.tesla.com/ko_KR/support/do-it-yourself-model-s DIY(Do It Yourself) - Model S 차량에 대한 기본 절차 또는 유지보수를 수행하고자 하는 Tesla 소유자는 서비스 일정을 예약하지 않고도 .. 2019. 11. 20.
모델3 아웃도어 카커버 구매했습니다. 차고에 차 2대 들어갈 주차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짐을 양 사이드에 둬서 모델s와 모델3가 동시에 들어갈 공간이 안나와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모델3는 밖에서 자는걸로... 그래도 쌩으로 두기엔 좀 그래서 카커버를 구매했습니다. 가방도 주네요 ㅋㅋ 테슬라 마크가 너무 멋들어집니다. 번호판 식별가능하게 하라고 난 구멍인지 에어컨 공기순환하라고 만든 틈인지 모르겠지만 전면은 그물망으로 처리되어있습니다. 좀더 잡아당기면 핏이 살텐데... 귀찮아서 그냥 대충.... 첫날에는 2명이서 겨우 씌웠는데 둘쨋날은 한번 해봤다고 혼자서 금방 되더군요 ㅋㅋ 이제 고양이 발톱과 비바람, 송진가루에도 안심 ㅋㅋ 아웃도어용은 충전포트도 꼽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근데...그냥 차고 물건을 치우고 차고안에 2대 대면 안되나? ㅋ.. 2019. 11. 20.
테슬라 로드스터 2020 18:1 다이캐스트 테슬라의 뉴 로드스터 다이캐스트입니다. 결혼을 포기하면 살 수 있을거같은데... 일단 아직 결혼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아보려 다이캐스트로만 사보았습니다. 끈을 놓으면 실물 살거예요 발표때와 같이 오픈카입니다. 근데 수동..... 덮개는 트렁크에 보관해야합니다. 그리고 프렁크가 없네요.... 극한의 뽀대를 위해 편의성은 가따 버린 디자인입니다. 그래도 너무 멋져서 다 용서... 트렁크는 해치백형태로 열리네요 문을열어보면 사이버포뮬러에서나 나올것같은 핸들이 그대로 재현되어있습니다. 에어컨벤트는 모델3와 동일한 형태입니다. 센터스크린은 곡면으로 세로로 길게 처리되어있습니다. 넷플릭스와 유튜브 보기 불편하겠네요 ㅋ 그리고 운전석 뷰.... 결혼을 포기하면 볼 수 있는 뷰입니다. http://ts.la/heokha.. 2019. 11. 19.
테슬라 모델3 퍼포먼스 출고후기, 모델S와 동시에 서울-부산 주행테스트 3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모델3를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s때를 떠올려보면 그때와는 아주 다른 구매 프로세스였던것 같습니다. 주문, 7일간의 변경, 제작, 이동, 선적, 인도 보여줬는데 모델3는 주문하니까 바로 인도준비.... 뭔가 진행된다는 느낌이 거의 들지 않았습니다. OA도 없고, 대표전화 전화해서 물어보고싶어도 연락이 안되고 너무 답답했었네요... 그래도 2년전에 비해 나아진 점이 있다면 카드결제를 부산에서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s때는 시스템이 없대서 카드들고 부산에서 서울까지 가서 결제했었는데 ㅋㅋ 그것도 카드한도 5000이라서 하룻밤 자고 다음날 5000.... 카드긁으려고 호텔 1일숙박....ㅋ 이번에는 편하게 집에서 핸드폰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했습니다. 출고날이 운좋게도 한국 첫 인도일.... 2019. 11. 12.